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연말모임 추천 액티비티 코스&아이템 4가지!




사적인 모임도 비즈니스 자리도 회식도 많은 연말연시, 여러분은 어떤 약속들을 앞두고 계신가요?

매번 똑같은 술자리, 무얼 할지 고민중이시라면 새로운 것들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






술자리 약속이 잡혔다면, 모임 전, 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모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보세요.




1. 트렌디한 체험을 좋아할 당신께 :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홍대





홍대입구역 대형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오른편의 뮤지엄 입구로 가시면 카카오게임 팝업전시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10월에 운영을 시작해서 내년 3월까지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직접 다녀와 보았는데요, 요즘 핫한 게임 배틀그라운드, 프렌즈레이싱, 검은사막등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 카카오VX 소셜담당자의 체험모습, 그리고 한마디 체험기 "꿀ㄹㄹㄹㄹㄹ잼쓰!">




< 프렌즈레이싱 체험존 모습 / 출처 : 지디넷 >




배틀그라운드 게임부스에서 사진도 함께 찍고, 요즘대세 모바일게임 프렌즈 레이싱을 친구들과 리얼카트로 체험해보세요.

이색적인 경험 가득한 공간인데 무료관람이라니 강력추천할 수 밖에…








2. 절로 흥이 솟아나는 연말모임장소 : 롤러장



시대는 돌고 또 돈다고 했던가요, 7080 디스코 음악과 함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롤러장이 새롭고 쾌적한 트렌드가 됐죠. 요즘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스트레스풀러 온 사람들로 다시 붐비고 있는데요, 만나서 딱히 할 이야기도 없고, 친한듯 친하지 않은 그런 사이라면 롤러장에서 친해지길 바래! 특별한 연말모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쿵짝쿵짝 분위기 신나고, 적당히 땀흘릴 수 있는 비슷한 아이템으로는 락볼링장도 추천해요 :D








3. 프렌즈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실제 친구들과 또,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명랑한 골프모임을 가져보세요. 겨울이면 어때요. 

함께해서 즐거운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와 함께라면, 쾌적하게 또 신나게 연말을 보낼 수 있을거예요!





11월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이후, 훨씬 재미있어졌다는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골프와 스포츠로 공감대를 함께 나눌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면, 연말모임 아이템으로 정말 손색없겠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험판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체크해두시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








4. 중독성있고 금방 친해지는 파티게임으로 밤새볼까



누군가의 집에 모인다? 스키장 숙소를 잡았다? 룸이 있는 주점에서 우리끼리만 놀고 싶다? 하는 부류라면 파티게임이 제격이죠. 몇 가지 게임만 알고 있어도 오늘 분위기 후끈! 파티게임은 인원이 많을 수록 재미있다는 거!



비어퐁

어디서 외국냄새 안나요오? 탁구공으로 할 수 있는 꿀잼게임! 비어퐁을 즐기신다면 과음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시길 바래요 :S





스파이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전원 밤샘각 나오는 꿀잼 마피아게임. 원래 보드게임을 구매해야 하지만,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즐길 수 있는 버전이 있군요.



 < http://spyfall.adrianocola.com >




각자 선호하는 액티비티는 다르겠지만, 모두 즐거운 연말모임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