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SNS에서 가장 핫한 골프레슨? 지스윙과 함께하는 라이브레슨70!




연말연시 스크린골프장에 간만에 가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골프레슨을 보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이한 레슨! SNS를 통해 질문을 남기고, 생방송으로 질문에 대한 포인트레슨을 들을 수 있는 놀라운 골프수업이 있습니다. 바로 JTBC 골프의 '라이브레슨70'!







매 주 화 수 9시 30분에 진행되는 라이브레슨 70은 벌써 1200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진행이 피부에 와닿기 때문인 것 같아요 :)





< 지스윙과 함께하는 라이브레슨70의 프로 티쳐들! >




카카오VX 스크린골프를 사랑하시는 팬 여러분들이라면 라이브레슨70을 스크린골프 '지스윙'으로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 골프계의 카페베네(가 되고싶은...) 지스윙 협찬자막 캡쳐 >




라이브레슨 70 스튜디오에서는 시타기기로 지스윙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거리와 구질표현이 레슨과 케미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내 스윙을 부탁해' 같은 코너에서는 '슬라이스, 훅 교정' 에 대한 문의도 참 많은데요, 실제 구질과 비슷하게 구현되다보니 레슨하시는 프로님들이 미스샷을 연출하는 데에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잘못 치면 잘못 친 대로 날아가니까요)


정확한 구질표현의 비밀. 바로 이 마킹볼 덕분 인데요. 카카오VX 스크린골프의 센서가 볼의 마크를 읽어내기 때문에 보다 리얼한 골프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게 되는거죠! (깨알자랑)







JTBC GOLF 라이브레슨 70을 다시보기 하고 싶으시다면, JTBC골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

라이브레슨70 페이스북 (facebook.com/livelesson70)

라이브레슨70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ivelesson70)

카카오VX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3-CDqRNpnJMrABYVuHfVw)



여러분의 골프고민이 없어지는 그 날 까지! 지스윙, 카카오VX가 함께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