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카카오VX판교)고급 골프세션을 만날 수 있는 공간! with 권영후 박사 골프역학세미나




'카카오VX 판교' 에서는 스크린골프, 프로님들의 레슨과 필라테스, 골프피팅 등 골프에 관련한 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타이거우즈 코치인 크리스코모의 스승이자 골프역학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권영후 텍사스여대 교수님의 세미나가 이곳 카카오VX판교에서 열렸습니다. 







사전홍보를 따로 하지 않은 비공개 세미나였지만, 꼬리에 꼬리를 물고 많은 분들이 골프 멀티플렉스 '카카오VX 판교' 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 카카오VX 판교에서 열렸던 세미나, 언론에도 실렸군요 >





요즘 무상클럽피팅 프로모션으로 엄청나게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신 문재호 골프피팅 팀장님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 (맨 앞줄 빨강 유니폼! :D) 문피터님께서는 이번 권영후박사님의 세미나를 열게 된 주선자 역할을 해 주셨는데요. 참석하신 많은 분들에게 정말 축복같은 자리였어요! (감사합니다!)







권영후 박사님의 강의는 골프 생체역학 교습가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Level1, Level2로 나누어 2~3일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는 Level3 과정을 마무리중이며, 곧 강의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시는데요.







이날 열린 골프역학세미나에서는 전문과정이 아닌 심플한 요약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프로님들과 트레이너, 피팅 전문가 등 40여명의 골프업계 종사자들이 방문해 주셨는데요, 질의응답만 1시간 가까이 진행될 정도로 청강인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골프 스윙에서 사용되는 우리 몸 동작에 대한 설명을 기본으로 효율적인 백 스윙과 지면반력의 효율적인 활용으로 강의를 이어 나갔습니다. 







또한 실제적으로 자연스러운 동작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연습법(Drill)의 소개와 함께 코치들의 입장에서, 코치들도 잘못 알고 있는 지식과 교정법, 실제 투어프로와의 데이터 비교 등 실전편의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교습가분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는데요, 참 추운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골프에 대한 열정 가득 카카오VX 판교매장이 후끈하게 데워졌습니다 ^^;; (예정보다 한 시간이나 늦게 끝난 세미나...) 앞으로 국내에서도 골프 역학뿐만 아니라, 골프멘탈, 클럽장비에 대한 세미나들을 계속해서 진행하신다고 하니, 다음에 만날 기회가 있다면 좋겠어요!



(피팅센터 문팀장님께서 주선한 행사인 만큼 골프 장비에 대한 세미나가 특히 기대가 됩니다! :D)







전문적 역량은 지식인들이 끊임없이 교류하고 소통하면서 세련되는 것이죠. 카카오VX 판교가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교류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참 혹시 카카오VX 아카데미의 세미나 프로그램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덧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나중에 초청장을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