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스케치)박세리감독, 김아림프로와 함께하는 동반라운드 행운!




오늘 오전, 용인 88컨트리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아주 가까운 명문 골프장이죠?







을의 끝자락 1130, 혹한기에 앞선 골퍼들의 아쉬움을 보여주듯 88컨트리클럽의 주차장에는 이미 차들이 꽉꽉 들어차 있었습니다. 이런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오늘 특별히 기억에 남을 경기를 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티박스에 어렴풋이 보이는 전설! 세리팍!







통산 39대한민국 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 박세리 감독님입니다. (WOW…)


티업비전2에서 9월 한 달 동안 열렸던 박세리 INVITATIONAL 스크린골프 대회88위 기록자 1, 갤러리 추첨을 통해 선정된 1, 박세리 감독님과,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의 우승자가 한 조를 이뤄 특별한 라운딩을 했습니다.





< 티업비전2에서 진행되었던 스크린골프대회. 88위 기록자에게 동반라운드의 행운이 돌아갔다 >




박세리 INVITATIIONAL 스크린 골프 대회를 88위로 우승하신 티업비전ID Now의 밝은 모습 :)

(87위도 아니고, 89위도 아닌 88위가 우승자인 이유. 본대회가 88cc 에서 열렸기 때문)







전설. 박세리감독을 만난다는 생각에 밤잠도 설치고, 대전에서 부랴부랴 올라오셨다는데... 라운딩을 앞두고 연습도 많이 했지만, 필드에 처음 설 때의 느낌보다도 더 떨린다고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이신 NOW님은 티업비전1 시절부터 꾸준히 카카오VX 스크린골프와 인연을 함께하셨는데요, 요즘은 티업비전2를 주로 즐긴하고 하셨습니다. 필드에서 드로우 구질이 주로 나는데, 스크린에서 거의 유사하게 나오는 것이 신기하다는 말씀을 덧붙여 주셨어요.



박세리감독 동반라운드에 선정되었다는 연락에 본인도, 주변에서도 모두 믿지 않았다면서 열심히 인증샷을 남기기 바쁘셨습니다 ^^;;





이번 동반라운드를 함께한 또 한분의 선수. 우승자 김아림 프로!



박세리 INVITATIONAL 본대회의 우승자, 요즘 가장 핫한 골퍼 중 한 분인 김아림프로입니다! 


KLPGA 장타 부문 1위로 큰 획을 그으며 시즌을 마무리하셨죠.





<우승을 확정 후 기뻐하고 있는 김아림 프로 / 출처 : KLPGA 홍보센터>






제가 동반라운드의 주인공이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부럽...)


함께 라운딩하는 것도 부러운데 팬 서비스까지 대박!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옷이나 모자 등 준비해 온 물품에 싸인도 빼놓지 않고 해 주시고, 동반라운딩 도중 레슨까지 틈틈이 해주셨다는 후문!







박세리감독의 녹슬지 않은 스윙, 리그장타 1위 김아림프로의 시원한 스윙. 짤막하게 눈호강 해볼까요?





<박세리감독의 티샷 장면>




<박세리INVITATIONAL 우승자 김아림프로의 티샷>




티업비전2에서 진행되었던 박세리 INVITATIONAL 스크린골프대회 같은 황금찬스들! 2019년에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카카오VX 스크린골프의 다양한 대회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