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카카오VX 판교 겨울 새단장) 카카오프렌즈골프와 크리스마스를!



11월 티업비전2 업데이트 이후 스윙하는 라이언부터 필드에서 춤추는 제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른 스크린골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재미! 반응이 정말 폭발적이예요 :S


카카오VX를 여러분들은 스크린골프로 더 익숙하게 알고 계시겠지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골프용품 등 골프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





< www.kakaovx.com 사이트 내 서비스 안 >






그 캐릭터들, 카카오프렌즈골프용품을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카카오VX 판교점인데요. 지난 14일(금), 더 카카오스럽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입구부터 단장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산타 프렌즈들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이 공간이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을 예정이라 하니, 그걸 보러 오는 재미도 꽤나 쏠쏠할 듯 하네요. 





기존에 꾸며져 있던 모습을 전부 뜯어내고, 따뜻한 느낌을 주기위해 톤다운 된 배경에 줄무늬 시트로 변경했습니다. 작업 전과 작업 중, 아직은 큰 차이를 모르시겠죠?




< 작업 전 모습 : 기존 판교매장 입구의 노~~오란색 배경 벽면 >



< 지난 14일, 벽면 교체 중인 판교매장 모습 >



안 그래도 골프매니아들 사이에서 요즘 판교매장이 핫한데, 오늘도 어김없이 오전부터 방문자들이 많았네요. 오전 9시 반부터 시작한 작업이,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모든 직원들이 노심초사 했지 뭐예요. 





입구부터 정신없고, 복잡했을텐데 다행히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덕분에 예쁘게 잘 꾸며진 것 같네요. 산타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 골프 캐릭터들 너무 예쁘죠? 지금 인증샷찍기가 대세예요. 대세!!


참, 이 날부터 '프렌즈들과 함께하는 옐로우 크리스마스 EVENT''카카오공동체 용품할인행사'로 뭔가 더 연말같은 분위기가 나서 뿌듯했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카카오VX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모두 함께 즐겨주시길 바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