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1,2/지스윙] 카카오VX 추석맞이 즐거운 경품이벤트! (~9/26)



2018년 추석연휴를 앞두고 카카오VX에서 소소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명절에 포화하기 쉬운 열량을 건전하게 스크린골프로 태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VX 추석맞이 경품이벤트는, 필드느낌 리얼하게 전하는 지스윙, 티업비전과,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총 3가지 스크린골프 브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카카오VX의 스크린골프 3개 브랜드,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참여방법! 지스윙, 티업비전, 티업비전2 로그인 후 18홀 완주하면, 자동참여!


참 간단하죠?


기간은 2018년 추석연휴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참여가능하다고 해요!


이벤트 담당자가 유쾌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고심했다고 하는데요, 준비된 선물을 소개합니다 :)




먼저, 칼로리 소모왕이군요!


스크린골프라고 무시하면 안되는 것이, 바른자세로 연습스윙을 하다보면 몸에 땀이 뻘뻘 나기도 하잖아요?


18홀 완주를 두 번 이상 하신 분들 중에 추첨하여, 카카오프렌즈 골프볼(40명)과 스무디킹 음료 교환권(40명)을 드립니다 :)


명절 과한 칼로리 섭취 후 바로 눕기 쉬운데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티업비전2, 지스윙을 즐기러 가보시는 건 어때요?




<카카오프렌즈 골프볼 제품구성, 탐난다...>





다음은 버디왕입니다!



조건도 심플하네요! 버디를 1회라도 기록하신다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주어져요!


명절 대 이동에 지갑이 마르셨을 여러분에게 소소한 보상의 상품권을 드려요~!






재미로 드리는 행운상! 양파왕입니다!



반대로 양파를 자주 기록하시는 초보자분들도 많으실텐데요 ^^;;


18홀을 완주하시는 동안 1회라도 양파를 기록하셨다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한 게임에 버디도 나오고 양파도 나온다면, 당첨확률 두 배 겠네요!?)


열 분에게는 양파즙 1BOX, 열 분에게는 '토닥토닥' 안마봉을 드립니다!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는 양파...>


이번 카카오VX 추석 이벤트로 더 건강하고 재미있는 명절연휴 보내시기를 바래요 :)


▽ 추석맞이 경품이벤트 자세히 보기는 티업비전, 지스윙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