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스크린골프창업) 추천매장 시흥 톡앤톡스크린 인터뷰



9월 11일은 티업비전2의 첫 돌!


티업비전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티업비전2와 함께 지난 1년간 희노애락을 함께한 매장엿보기로 돌아왔습니다 lol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톡앤톡 스크린골프 역시 작년 9월에 창업을 해서 1주년을 맞았답니다. 티업비전2, 그리고 톡앤톡스크린골프 모두 축하해~ :)


가을로 접어들며 스크린골프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참 많으실텐데, 비교적 최근에 창업한 매장에서 엿볼 수 있는 요즘 스크린골프 창업 트렌드를 인터뷰로 함께 보실까요?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톡앤톡 스크린골프 사장님>



톡앤톡 스크린골프 사장님은 골프를 배운지 2년정도 되셨지만, 골프에 빅재미(!!) 를 느껴, 스크린골프 창업을 결심하셨고, 마침 배곧 신도시로 이사를 오게 되며 창업을 마음먹으셨다고 해요!


신도시라 처음에는 스크린골프장이 많이 없었다고 하지만, 최근엔 다른 브랜드의 매장들이 많이 생겨 톡앤톡 스크린골프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한번 매장부터 둘러볼까요?


카페 분위기의 감각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


조명과 장식, 벽면의 질감, 그리고 노출콘크리트에 고급 도료로 코팅한 깔끔한 바닥까지!

톡앤톡스크린골프 매장은 전반적으로 카페의 감각적인 느낌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매장이었어요 :)





Sgolf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는 벽면장식에 대해서 꼼꼼히 신경 써주셨다는 깨알자랑까지 덧붙여 주셨어요,



<제공 : Sgolf 매거진>


"시트지 같은 걸로 그림을 붙이기도 하지만 일부러 그림을 선택해서 벽화를 고집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길 원해다. 주로 여성고객들이 이런 벽화를 좋아한다. 분위기 좋은 스크린골프장에서 힐링을 하고 간다며 말하는 고객도 종종 있다."



창업 1년, 절로 쌓인 스크린골프 운영노하우!


"주변에 다른 스크린골프 매장들도 참 많이 생겼어요, 그럼에도 꾸준히 저희 톡앤톡 스크린골프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이유가 분명히 있죠"


톡앤톡스크린골프에서 운영하는 매장대회는 2회차를 맞는다고 합니다. 오시는 고객분들이 로비에서 뚫어져라 보고 있는 이것은 2회 매장대회의 상품들!




"1회의 반응이 상당히 좋았어요. 고객분들의 의견을 듣고 보완한 게 이번 2회 대회예요. 1위만 말고 다양한 사람들이 경품을 받아갔으면 하는 마음에 행운순위같이 22위에는 자전거를 넣어보기도 했고, 대형 영화관이 근처에 있어, 실용적인 혜택을 주고싶어 영화상품권도 함께 준비했죠"


시흥 톡앤톡 스크린 매장대회 2회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서두르세요~ :D



청결함은 스크린골프 매장운영의 무기!


바닥이 노출콘크리트에 유광으로 반짝반짝, 깔끔한 느낌과, 방금 청소를 마친 호텔룸 같이 작은 부스러기도 없이 깔끔한 실내는 쾌적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젊은 방문객, 여성골퍼들은 쾌적함에 엄지를 치켜 올리세요. 그만큼 청결한지 지켜보고 계신다는 증거겠죠?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만들고 싶어 늘 환경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




포썸기능? 놉~! 단체 손님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있으니까!


포썸플레이를 별도 요금제로 서비스하고 있기도 하지만, 시흥 톡앤톡 스크린골프는 단체 플레이를 위한 특별한 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두 타석이 붙어있는 더블플레이 룸인데요,  4인이상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실력에 맞춰 편을 나누거나 하는 식으로 플레이하시는데에 더 큰 쾌적함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하네요 :) (탐나는데요!)



티업비전2와 1주년을 함께한 매장! 톡앤톡 스크린골프


"먼저 티업비전2의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티업비전2 출시와 함께 창업하여 1년을 함께 했는데요. 처음엔 익숙하지 않다는 반응도 있었지만 점점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티업비전2에 적응해 나가는 유저들이 많아짐에 따라 향후 매장운영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적극 권장해 드리고 있어요~ 새로운 버전의 발전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기대하는 바도 큽니다 ^^



톡앤톡 스크린골프, 창업 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번창하시기를 바래요!




시흥 배곧신도시 스크린골프로 톡앤톡스크린골프를 추천드립니다~



시흥 톡앤톡 스크린골프

031-433-7975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21 새롬프라자 2차 7층






더 많은 스크린골프 창업 노하우가 궁금하시다면 카카오VX 창업센터를 방문해보세요!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