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지스윙] 8월 신규코스로 즐기세요! : 실크리버CC, 동원썬밸리


카카오VX의 스크린골프 티업비전과 지스윙, 다시 신규코스 업데이트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8월 업데이트에서 티업비전1 에는 실크리버 CC, 지스윙에는 동원썬밸리 CC 가 추가되었어요 :)


필드나가기 전에 실제 느낌과 가장 비슷한다는 평가를 받는 티업비전과 지스윙으로 연습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실크리버와 동원썬밸리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기에 스크린골프에서 찾는이들도 참 많았어요.



실크리버CC @티업비전1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실크리버는 일본풍의 클럽하우스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자연과의 조화를 컨셉으로 강조한 곳 답게 고즈넉한 매력이 있는 곳이죠. 실제 골프장을 설계시에 "가장 훌륭한 골프장은 그대로의 자연이다" 라는 철학으로 골프코스 디자이너 그레이엄 마쉬 (Graham Marsh)가 설계했다고 해요. 





코스의 난이도는 조화로운 편. 산세가 평온하고 부드러운 인코스와 와일드하고 도전적인 아웃코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음~ 저는 경관이 아름답다고 하는 아웃코스가 개인적으로 끌리는군요!)






동원썬밸리CC @지스윙


티업비전2 지역연합매장대회의 결선무대이기도 했던 동원썬밸리 CC는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장타를 마음껏 구사할 수 있는 썬 코스, 치밀한 코스전략이 필요한 밸리코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기에 스크린골프에서도 인기가 참 많은 곳입니다. 지스윙의 필드느낌과 함께라면 더욱 즐겁게 연습할 수 있을거예요! 





요즘 태풍이니 장마니 마른하늘을 보기 참 어려운데요, 티업비전, 지스윙으로 쾌적하게 골프라이프 즐기시길 바래요~!





이어서 다음주에는 티업비전2의 코스 업데이트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D


 ヾ(o✪‿✪o)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