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스크린과 레슨을 함께! 경기도 용인 그랜드스크린골프



스크린골프 매장을 다니다 보면, 레슨프로가 직접 회원들을 관리해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경기도 용인에 있는 그랜드스크린골프도 마찬가지로 10타석 이상 연습가능한 시설과 함께 티업비전2 6개 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골프를 한창 배우고 계신 분들에게 최적의 환경이 아닐까 싶어요.





그랜드슬램 스크린골프 / 실내연습장은 티업비전과의 인연이 끈끈한데요, 매장을 오픈할 시점부터 골프레슨을 염두에 두고 한 층에 공간을 둘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티업비전, 훌륭한 실전골프의 장!!





메인 로비 역할을 하는 스크린골프 매장의 카운터에는, 단골손님들이 맡겨 둔 골프백, 스크린골프 시타용 골프백들이 차곡차곡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는 티업비전 매장들 전반에서 볼 수 있는 최대 장점인데요, 레슨을 받고나서 실전에서 골프실력을 체크해보고자 할 때 부담없이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요. 가장 바쁜 시간에도 15,000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하신 것 같습니다 :)





여러 선명한 화질과 정확한 샷 구현에 대한 반응이 좋아서, 티업비전2의 인기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업데이트 때마다 코스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앞으로 더욱 기대하셔도 좋겠어요!





신발과 골프클럽등의 대여도 부담없이 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니, 초보분들도 걱정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티업비전, 연습장과의 시너지!


용인 그랜드슬램 스크린골프에서 함께 운영하고 있는 아카데미로 들어가 보실까요?


상주 레슨프로가 이곳을 방문하는 회원들의 실력과 재미를 책임지고 있다네요!





100인 가량 짐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회원 락커룸, 10명이상 동시에 연습할 수 있도록 한 넓은 공간과, 별도 퍼팅 연습시설까지 손색없는 공간구성으로 연습하기에 꽤나 쾌적한 환경이라, 운영하시는 매장주님은 쉴틈없이 분주하다고 해요. :)






아카데미는 게임을 위한 공간이 아님에도 티업비전2 장비가 세팅되어 있는데요, 그날 한 스윙 연습에 대해서 즉각 체크하고, 구질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 레슨과의 시너지가 상당하다는 평가였습니다 :)








고객들과의 쫀쫀한 우정, 또하나의 장점





그랜드스크린골프의 고객 후기를 살펴보면 필드 라운딩에 대한 것들도 참 많은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월례회를 주기적으로 열어 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실전경험을 폭넓게 쌓아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 티업비전 그랜드스크린골프, 앞으로도 많이 애용해주세요 ♥ >



레슨, 스크린골프 게임에 필드 월례회까지 삼박자가 갖춰져 즐겁게 골프생활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동백역 인근에 거주하신다면, 경기도 용인 그랜드슬램 스크린골프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