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추천채널]초보 골퍼들을 위한 친절 골프콘텐츠 by 굿샷김프로


안녕하세요 카카오VX 블로그지기 DAN, 오늘은 레슨콘텐츠로 돌아왔습니다~! lol


요즘 레슨을 하시는 여러 레슨프로님들로부터 티업비전2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곤 합니다. 대개 구질에 대한 질문들이 참 많은데요, 티업비전은 마킹볼과 첨단 센서의 조합으로 정확한 볼의 스핀과 궤적을 구현하는데 가장 큰 장점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실제와 가장 흡사한, 그래서 레슨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와닿는 최적의 골프 시스템이죠!


유투브를 통해 알게 된 굿샷김프로님의 레슨콘텐츠에서 반가운 티업비전2 연습장이 눈에 띄었습니다. ٩(ˊᗜˋ*)و (오- 대박쓰) 골프 입문이후 여러 도움을 받은 채널이었기에 더욱 반가웠지요!


<유투브 굿샷김프로 캡쳐, 골프가 자전거랑 비슷하다구요? 저는 왜 이렇게 어렵죠 ㅠㅠ>



김프로님도 새로운 환경에서 레슨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있어 흡족해 하는 모습이었는데 참으로 뿌듯함을 느낍니다 :D



<jtbc 우리동네 레슨스타에 선정되신 굿샷김프로님 / 출처 : 굿샷김프로 블로그>



살펴보니 굿샷김프로님의 채널 최신 재생목록에 카카오VX가 추가되었군요 :D


앞으로 멋진 레슨콘텐츠들을 카카오VX 티업비전2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차저차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카카오VX 판교매장에서의 콘텐츠 제작을 조금이나마 지원하기로 했답니다)






티업비전2로 변화한 레슨환경에서의 첫 콘텐츠를 맛배기로 가져와봅니다!


영상의 제목처럼 골프를 오랜만에 다시하는 초심자들을 위한 레슨입니다. 몸이 생각대로 잘 되지 않기에 입문하기에 어려운 스포츠가 '골프' 일 텐데요. 아직 골프를 치기 위한 준비가 조금 덜 된 분들을 위해, 간단명료한 솔루션을 주는군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굿샷김프로 유투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굿샷김프로님의 골프아카데미, 함께 보실까요?





쉬운 비유로 초심자들이 좋은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한 내용들을 전하고 있는데요, 굿샷김프로님만의 친근한 톤으로 부담없이 볼 수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D (티업비전의 정교한 샷 구사를 활용한 레슨 콘텐츠가 나온다면 더 반가울 것 같아요. 보고계신가요 김프로님? ㅋ.ㅋ)


혹시 쉬운 골프레슨콘텐츠를 찾으신다면 굿샷김프로님의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앞으로도 골프를 연습하며, 참고하기 좋은 채널이 있다면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여러분, 요새 날이 무척이나 덥죠? 괜찮아요~~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와 함께라면 더욱 쾌적한 골프라이프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