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봄 라운딩 추천골프장 함양 스카이뷰GC, 3월 새단장 오픈소식!




덕유산과 지리산 줄기에 둘러쌓여있는 함양 스카이뷰골프클럽.

구름위의 산책을 메인 캐치프레이즈로 하고 있는 매력적인 골프장이죠 :D  최근
 스크린골프 이벤트 티업비전2 '니어리스트 로 만나보신 분들도 참 많으실텐데요.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봄의 문턱에서, 반가운 골프장 리뉴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함양 스카이뷰 골프클럽은 내부 단장 마무리로 한창 바쁘다고 하는데요, 3월 1일(금) 정식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어떻게 리뉴얼 되었냐구요?... (궁금) 주요 공간 몇 군데만 이미지로 살짝 공개할게요!






골프장의 얼굴, 클럽하우스 메인 로비




골프장에서 첫 인상이 정해지는 순간, 바로 클럽하우스 로비에 들어서는 때죠.


기존의 눈이 탁트이는 정면 뷰는 살리되,

왼쪽 프로샵은 카카오프렌즈골프 용품을, 중앙으로는 내장객들과 정산을 마친 1부, 2부 고객들의 휴식공간을, 양 측면에는 레스토랑과 락커룸 입구가 위치하게 됩니다.


편안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우드톤과 조명을 사용해서, 입구에서부터 활동적인 느낌과 캐릭터들의 색감을 잘 표현될 수 있게 컨셉을 잡았습니다. :D




보수공사까지 완벽한, 남여 락카룸




깔끔한 모습의 락카 내부! 카페트와 락카장도 모두 다시 정돈하며 봄맞이 손님준비 끝!



고급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대식당




대식당 입구, 내부 모습의 이미지인데요, 스카이뷰 골프장 시설 매니저님 왈. '옛 느낌은 벗어던지고, 오시는 모든 방문객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도록 리뉴얼했습니다. 기존 고객님들은 많이 놀라실지도 몰라요 ^^;;'  라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여주셨습니다. 


넓은 대식당 홀에, 크고 작은 다양한 옵션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작은 모임에도 회사 모임에도 적격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올 봄 골프모임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스카이뷰GC를 적극 추천드려요.








이미지로 미리 공개한 스카이뷰골프클럽 3월 리뉴얼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갑자기 이렇게 골프장 추천은 왜냐구요?




지금까지는 카카오의 스크린골프 회사로 많이 알려진 카카오 VX가 골프토털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도약이랄까요? 앞으로, 카카오 VX의 전문적 골프 노하우와 IT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한 골프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입니다. 그 첫 번째 출발점인 '스카이뷰GC'에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매일매일 좋아질 스카이뷰골프클럽! 앞으로 꽃길만 걷자~



봄 라운딩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이미 행운을 잡으신 거예요.

리뉴얼 개장을 맞아 준비한 3월 특가! 입소문을 타고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 (속닥속닥)




▼▼▼▼▼

인터넷 예약하기


클릭,홈페이지 예약하기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