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 : 노오력하면 경품왕이 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VX 소셜담당자 DAN입니다! 가정의 달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가족과의 단란한 시간 이후, 저처럼 럭셔리한(?) 여가를 보내신 분들도 참 많을거예요.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로 말이죠! 





5월의 연휴에도 스크린골프장은 북적였습니다. 티업비전2의 인기로 핫한 현장에서 저도 경품 욕심을 조금 내볼까 합니다!





"자, 오늘도 힘차게 가자!"



골프 어린이 소셜담당자의 티업2 페스티벌 참여기, 여러분도 함께 해 주실거죠? (헤헤)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에는 니어리스트 이벤트 등 총 7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입맛따라 골라 참여해보세요! 오늘 제가 도전할 이벤트는 3/6/9 라운드 이벤트입니다!



3라운드, 6라운드, 9라운드를 완주하는 유저에게 선물을 제공하는데요 (WOW!) 매 달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서둘러 라운드를 완주해 봅시다!





티업비전2로 18홀을 완주하는데에는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저 같은 초심자에게도 열심히 라운드를 완주하기만 한다면, 경품의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지겠죠?



( 이후 닥칠 멘탈 쇼크를 예상하지 못한 담당자... )



골프는 멘탈 스포츠라고 했던가요, 과한 욕심을 부렸는지 오늘은 엉뚱한 곳으로 날아가버려 OB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 안돼! 내가 OB라니! >



맘같지 않은 상황은 오비뿐인가요. 연이은 실수로 오늘은 스코어가 좋지 않습니다


ㅜㅜ


<더블파, 더블파, 더블파>



한번 마음을 고쳐잡고 파(PAR)를 침착하게 기록해보지만...



< 그래 이맛이지! >



최종스코어는 암울했습니다.






조금 창피하지만, 저의 중간 스코어카드를 공개합니다.


침착하게 보기를 잡았던 신규라운드 게임과는 달리, 멘탈이 흔들리며 128타 (실화냐?)를 기록한 두 번째 라운드의 성적표는 초라하군요... (씁쓸)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스코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경품욕심으로 마음과 스코어가 한 때 같이 흔들렸지만, 결국 3라운드까지 완주하며 이벤트 참여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 lol 소리질러!! )




< 그래 골프는 롱런이야 >



한 때의 라운드스코어로 좌절하면 안 됩니다. 갈길이 멀거든요.


오늘부터는 하루 빈스윙 300개씩! 일주일에 티업비전 라운드 두 번은 꼭! (나와의약속, 불끈)





티업비전의 연습장 모드도,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편리한 기능이죠. 


열심히 연습해서, 더 높은 곳을 향해 갑시다!



<클릭하시면 이벤트 설명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최다 라운드 이벤트 기준인 35회까지는 꼭 달성해 보기로 결심합니다.


*최다라운드 이벤트는 7월까지 누적 라운드 기록으로 이벤트 대상이 되니, 참고하세요~!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로 함께 달려볼까요!


LET'S 가즈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