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업데이트] 티업비전2 5월 업데이트, 스크린골프. 더 편리하게 즐겨요!

티업비전2 5월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크린골프를 더 즐겁게,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티업비전2 어떻게 변했나 함께 볼까요?





정확한 샷을 위해서는 바람을 읽는 것도 중요한데요, 미니맵에 흩날리는 잎 그래픽이 추가되어, 더 직관적으로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바람표시 화살표는 미니맵 상단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일일이 클릭해서 코스 넘겨보는 것이, 번거롭다고 느끼던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이제는 번거로움을 깔끔하게 덜어냈습니다~! 

코스를 이벤트, 최신, 인기, 난이도별로 볼 수 있도록 분류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음성인식 장비가 있는 매장에서는 

"헤이티업" 호출 후 "이벤트 코스 찾아줘" 와 같은 명령어를 사용해보세요.




또한 분류바 우측에는 검색바가 위치해서, 키워드나 초성으로 원하는 코스를 검색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레이크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된 코스를 모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초성으로도 검색이 가능한데요 찾고자 하는 코스이름이 명확하다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겠네요!

(예, ㄷㄱ -> 도고 선택)





축적된 유저들의 실제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코스의 난이도 표시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개별 수준에 맞게 편리하게 코스선택하세요!





외에도 티업비전2의 샷 반응속도 개선, 그래픽 개선보다 리얼에 가까운 스크린골프를 구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뿐인가요, 

6개 골프코스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곳에서 라운드할 수 있게 되었어요!



※ 2018년 5월 코스추가 ※


1. 블루원상주 (상주)

2. 몽베르 -남 (포천)

3. 몽베르 -북 (포천)

4. 처인 (용인)

5. 88 -동 (용인)

6. 어등산 (광주)





나날이 편리한 플레이로 변신해 나가며 즐거운 골프생활을 함께하는 티업비전2! 

지금 당장 플레이하러 가볼까요? (고고!)



▼ 2018년 5월 티업비전2 업데이트내용 모음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