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9년 7월 신규 골프코스 필로스, 서라벌, 뉴서울, 엘리시안제주 등

 

 

2019년 하반기 첫 시작을 알리는 달은 7월이죠!

나날이 이용자 수가 늘고 있는 티업비전2가 7월도 이미 신규 코스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1. 필로스컨트리클럽 27H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분들이 한번쯤 가보셨을만한 또는 가보실만한 필로스CC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골프장이어서 티업비전2에 이 코스가 추가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필로스CC>

 

필로스CC는 동/서/남코스 각 9홀씩 총 27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장은 동코스가 가장 길게 이루어져 있고, 여성분들에게는 남코스의 전장이 가장 짧아서 인기가 많을 듯 하네요.

 

 

청계산 기슭, 청계호의 물안개, 메아리와 어우러지는 산새소리와 함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필로스컨트리클럽을 이제, 티업비전2에서도 만나보세요!:D

 

 

#2. 소피아그린컨트리클럽 _ 세종/여강

소피아그린CC도 총 27홀로 이루어진 골프장인데요. 초보에서부터 수준급 골퍼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코스레이팅이 구성되어 있죠.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배경 그대로를 살린 소피아그린은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창조하기 위해 정성과 심혈을 기울인 골프코스로 모든 이로 하여금 감동을 배로 느끼게 합니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소피아그린CC>

 

 

각 홀에는 Blue, White, Gold, Red 티를 설치하여 연령별, 기량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며 홀별 난이도에 따라 연못 및 86개의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시켜 매 홀별 플레이에 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티업비전2에서 업데이트 한 코스는 바로 세종과 여강 각 9홀입니다.

 


#3. 엘리시안제주컨트리클럽-레이크/파인

한라산과 바다, 오름, 바람, 돌, 억새… 그리고 그 속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는 노루와 마주할 수 있는 곳..

자, 이제 제주도로 가 볼까요? 

 

<제주도에 위치한 엘리시안 제주>

 

한라산 중턱 500고지에 한 엘리시안 제주는 더 없이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때묻지 않은 순수한 제주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명품 컨트리클럽으로 총 36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티업비전2에서는 그 중 아름다운 조경과 낭만적인 호수를 테마로 하는 레이크코스와 나무들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숲을 테마로 한 파인코스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새별오름과 노루가 뛰노는 풍경을 마주하는 감동을 선사한다는 엘리시안 제주의 컨셉과 지형을 그대로 살려 숲 속 라운딩의 감동을 만날 수 있는 티업비전2와의 만남을 기대해 보세요!

 


#4. 뉴서울컨트리클럽 - 문화

뉴서울컨트리클럽은 실제로 역사가 오래된 골프장인데요. 1987년 개장한 이래 실제로 460만명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30년이 넘는 기간동안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장을 드디어 티업비전2에서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뉴서울컨트리클럽은 문화코스와 예술코스 각 18홀씩 총 36홀이 운영중인데요. 

 

<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뉴서울CC>

 

티업비전2에서 만나보실 곳은, 스케일과 전략성을 겸비한 걸작! 바로 문화코스입니다. 총 연장 6,428m로 페어웨이가 넓고 길며, 자연지형과 지세를 살려 스케일이 웅대할 뿐 아니라 각 홀마다 언듈레이션이 다채롭고, 포대그린이 많아 정교한 그린공략이 요구되는 전략적인 코스입니다. 빨리 쳐보고 싶네요!!!

 


 

#5. 솔모로컨트리클럽 - 체리/퍼시몬

<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솔모로CC>

 

지난 파인/메인플 코스에 이어 나머지 솔모로컨트리클럽의 체리/퍼시몬 코스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짝짝짝!!!!

솔로모컨트리클럽에 대해서 쓸데없는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여성적인 코스의 느낌인 파인/메인플코스를 쳐보셨다면, 이번엔 업다운을 겸비하여 골프의 묘미를 만끽하는 도전적인 골프들에게 각광받는 체리/퍼시몬 코스도 도전해 보시죠!

 


 

#6. 서라벌골프클럽 - 레이크/힐

그동안 이름만 무수히 들어봤지만 경험하기 쉽지 않은 위치 경북 경주!수도권에 계신 분들에게는 희소식! 서라벌골프클럽을 자주 가보시는 고객분들에게도 희소식이죠? 티업비전2에 경북 골프장이 추가 되었습니다.

 

< 경북 경주에 위치한 서라벌GC>

 

클럽하우스에서 내려다보는 전경은 편안하면서도 와이드한 이미지가 그대로 느껴지고, 9홀 단위로 그 특징이 차별화된 홀들은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각각 독립성을 유지하여 플레이어가 최상의 조건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1인으로 너무 기대되네요 :D

 


 

이 외에도 해외코스 운해곡 18홀도 추가되었으니, 빨리와서 경험해보세요!

여름기간 동안에 진행되는 홀인원&니어리스트 이벤트는 덤!

 

http://www.t-up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