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LPGA의 새로운 도전! 포섬포볼의 시대 열리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주에 성황리에 끝난 LPGA 메이저 대회 에비앙 챔피언십! 다들 본방 사수 하셨나요?

한국의 고진영 선수가 우승을 하면서, 올해 한국 선수들이 벌써 10승을 달성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다들 에비앙 챔피언십 본다고 그 전주에 진행되었던

"Dow Great Lakes Bay Invitational"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을 벌써 잊으신건 아니겠죠?

정말 사이가 좋아보이는 고진영 선수와 이민지 선수 (사진 제공= Gabe Roux_LPGA)

 

기분이 매우 좋아보이는 신지은, 최나연 선수 팀 (사진 제공= Gabe Roux_LPGA)

 

올해 신설된 대회로, LPGA 첫 포섬포볼 게임 방식의 대회로 72홀 스트로크 팀 매치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포섬포볼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룰을 설명해 드릴게요~^^

 

포섬포볼 간단 룰 설명

<포섬>

각자 1개의 공으로 2명이 번갈아 가며 친다.

각자 홀수/짝수 홀을 맡아 티샷을 한다.

 

<포볼>

각자 자신의 볼로 플레이 한다.

각 홀에서 더 좋은 점수를 기록한 사람의 점수를 기록한다.

 

저희 티업비전2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9 여름 포섬포볼 리그”를 이미 접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대회 방식이 낯설지는 않으셨을 텐데요~ 

 

 




 

 

이번 대회에는 많은 한국 선수들이 참가 하고, 2인 팀을 이루면서 선수들의 캐미를 엿볼 수 있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의 전인지 선수와 뉴질랜드의 리디아 고 선수의 캐미도 돋보였습니다! (사진 제공= Gabe Roux_LPGA)

 

 

호주의 이민지 선수와 고진영 선수도 사이가 매우 좋아보이네요~ (사진 제공= 골프 다이제스트)

 

대회를 보고 포섬포볼을 알게되신 분들!! 포섬포볼 경기 한번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지금 당장 티업비전2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쌍둥이 같이 똑 닮은 지은희, 김효주 선수 (사진 제공= Gabe Roux_LPGA)
정말 친자매 같이 사이가 좋아 보이죠? (사진 제공= Gabe Roux_LPGA)

LPGA의 선수들에 빙의되어 2:2 팀 매치를 해본다면 정말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 되겠죠? 

 

티업비전2에서 진행되고 있는 포섬포볼 리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벤트 페이지 

http://www.t-upvision.com/event/foursomefourball/20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