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스카이뷰GC 이야기 : 맛있는 골프장의 탄생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간만에 골프장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D 

 

경남 함양의 스카이뷰골프클럽의 운영대행을 맡고, 리뉴얼 오픈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그 사이 골프장은 벌써 7,000명의 고객이 다녀가셨다고 하네요.

 

4월 중순이면 곧, 10,000명째 고객을 만나뵐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풀부킹으로 예약문의가 빗발치면서, 전화받으랴, 고객님 응대하랴, 골프장 업그레이드 하랴 힘든 와중에도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모습이네요!

 

<현관을 기준으로 좌측엔 카카오프렌즈 골프 프로샵, 우측엔 모던한 분위기의 프론트가 위치>

 

감사하게도 매일 풀부킹 사례가 이어지는 데는 여러 이유가 있을 듯 한데요.

이미 골프장을 다녀가신 고객들의 인증샷을 통해 눈치채신 분들이 많겠지만, 스카이뷰골프클럽 하면! "맛있는 골프장"

게다가 #가성비갑, #합리적인, #고퀄리티_음식을 제공하는 골프장으로 칭찬이 자자하기 때문이지요.

 

왜?! 스카이뷰GC가 "맛있는 골프장"으로 불리는 지 궁금하시죠?

첫째로는, 그린피에 라운드 전 식사비가 포함되어 있어서 맛도 정성도 고퀄리티인 음식들로 든든하게 배 채우고!

둘째로는, 그늘집에서 다른 골프장에서는 맛 볼수 없는 안주, 식사, 주류들이 코 끝을 유혹하고,

셋째로는, 라운드가 끝날 즈음 지친 몸을 보양해주는 만찬을 주문해놓으시면 짠~ 하고 대식당에 준비된다는 사실!

 

<리뉴얼 오픈된 대식당 입구 모습>
<정식 판매되는 조식을 내장객들에겐 제공하는 스카이뷰GC>

 

사진에서처럼 프론트 데스크를 쭈~욱 따라 가면 레스토랑 입구가 나오는데요.

그 곳에 적혀있는 메뉴판을 보고, 그냥 돌아서시면 안되요!!!

 

체크인을 완료한 내장객들에게는 아래 사진처럼 12,000원~13,000원상당의 단품메뉴 또는 뷔페가 제공된답니다!

눈으로만 봐도 맛있는데, 실제로 먹는다면 얼~마나 더 맛있게요!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물론, 요일과 상황에 따라서 뷔페식과 단품메뉴를 탄력적으로 준비하는 이유는 1박 2일 패키지로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지루하지 않게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하는 부분인 듯 하네요. 역시 센스를 칭찬하지 않을 수 없네요! 짝짝짝~!

 

3만원대의 그린피에 1만2천원의 식사가 포함이라는 게 믿겨지시나요?

대충 한 끼 때우는 게 아니라, 멀리서 오시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든든하게 드시고 라운드 하시라고, 매일 신선하고 정성 가득한 재료들로 준비하는 스카이뷰골프클럽 레스토랑입니다.

 

<커피는 역시 스*벅스! 짝짝짝~>

참, 어떤 고객님은 라운드 2시간 전에 오셔서 1시간 반동안이나 식사를 하고 라운드를 나가셨다는 전설적인 이야기가 요 한 달사이에 들린다지요! 그 만큼 스카이뷰골프클럽 음식들이 맛 있다는 거 아닐까요? :D

 

라운드 후에 또 식당을 찾아 헤매지 않도록, 경남 함양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음식들을 골프장에서도 볼 수 있게 준비해두었는데요. 사진만 살짝 투척하고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편에 쓰도록 할께요:

 

< 라운드 후, 식사로 추천드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몸에 좋은 흑미 한방 닭백숙>

 

하루종일 스카이뷰골프클럽에서 머물러도 지루하지 않은 이유!

스카이뷰골프클럽 하면, #꼭_가봐야하는_골프장, #가성비갑_골프장, #기분좋은_골프장은 물론 "맛있는 골프장"이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닐 수 있도록 더욱 메뉴에 힘 쓸 예정이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골프장" 스카이뷰GC로 많이 놀러오세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4월~5월 골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 1박2일골프패키지는 전화(055-960-7000)로 예약해주세요 :D

 

 

▼▼▼▼▼

www.skyviewcc.co.kr

 

스카이뷰컨트리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skyviewc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