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소소하지만 확실한 골프행복 순간들 (feat. 티업비전 무림고수 스윙영상)



실력따라 다르겠지만, 골프를 즐기다 보면 정말 대단한 것이 아니더라도 상황상황별로 기분좋은 순간들이 찾아오죠. 오늘 짤막하게 준비한 코너~ 소확골!



"소소하지만 확실한 골프행복의 순간~<3"



지난 마스터즈 최강자전 현장에서 찍어 둔 티업비전 아마추어 선수분들의 스윙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1. 세컨(어프로치)샷에서 홀컵 가까이 붙었을 때! 




어느정도 골프의 기본이 완성되어간다면, 스코어가 잘 나오기 위해서 숏게임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죠.  안정적으로 어프로치에 성공하는 것이 점수와 직결되지만 쉬운 것만은 아니예요. 바람, 고저와 지형 등에 따라 어떤 클럽을 선택해야할지 어느정도의 강도로 샷을 구사해야 할지 머리로 판단해야 하고, 꾸준한 연습을 통해 몸까지 따라줘야 하니까요. 특히 PAR3 홀에서 3m 안쪽으로 붙이기에 성공한다면, 홀인원만큼은 아니겠지만 어깨가 으쓱할 만한 일이죠.


2월 현재, 티업비전2 이벤트로 니어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스카이뷰 CC와 제휴하여 4인 라운딩 티켓등 탐나는 상품들을 걸고 진행하고 있으니 꼭 참가해보세요!




(클릭!) 니어리스트 이벤트로 이동





 2. 힘차게 휘둘러서 곧~게 뻗어나갈 때! 




카카오VX의 스크린골프인 티업비전2, 지스윙의 가장 도드라지는 특징이 뭘까요? 스크린좀 쳐봤다고 하는 골퍼들은 이미 다 아는 정답! 바로 정확한 구질인데요. 때문에 티업비전으로 골프를 자주 즐기시는 초중급 유저분들은 '나도 똑바로좀 쳐봤으면 좋겠다' 라며, 스트레이트 샷에 대한 소망을 말씀하기도 하시죠.


동작인식과 구질정보를 정확히 제공하는 티업비전2 연습장에서 꾸준-히 연습하면 BEST!! (꿈★은☆이루어진다★) 단골 스크린골프 매장이 있다면, 라운드 전에 사장님께 연습장 시간 좀 넉넉히 넣어달라고 하시는 건 어떨까요?




 3. 롱퍼팅이 쏙! 빨려들어갈 때! 




영상에서 보이는 티업비전ID 시후아빠님께서는 연합대회에서 롱퍼팅에 성공하며 이글을 잡아보이기도 하셨는데요! 경쟁자들이 함께 축하해주는 모습! 훈훈하네요  ༼'๑◕⊖◕๑༽ 스크린골프에서도 이렇게 기뻐하게 되는데, 필드에서는 난리 나겠죠? ㅎㅎ 


여러분에게 공감되는 소확골의 순간들이 있었나요? 매일매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티업비전 게임을 통해서 퇴근 후에도, 주말 짧은 취미로, 동료 친구들과 함께 행복의 순간들을 만들어보세요! 



아참, 내 스윙영상 손쉽게 저장하는 방법! 티업비전 어플을 꼭 이용해보세요!

▼ 스윙영상 개인소장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