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우리집 근처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찾기, 초 간편해졌다!




아무리 요즘 대세라지만... 울집 근처에는 없던데요?




'카카오프렌즈가 나오는 스크린골프가 있다면서?', '그 뭐냐, 축구공 같이 마킹되어있는 볼 쓰는 데 있잖아', 입소문 파다 하지만 내집근처 매장하나 찾기 어려우셨던 분들이라면, 꼭 참고!!



없긴 왜없나요~♪ 1,100개가 넘는 전국매장 간편하게 검색하세요!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 먼저 설치!




<티업비전2 어플리케이션,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 모두 가능!>



카카오VX 스크린골프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필수! 티업비전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험판도 무료 제공할 뿐만 아니라 QR로그인, 스코어카드, 라운드분석 등 스크린골프 게임에 부수적인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근처 가장 가까운 매장도 쉽게 검색할 수 있답니다 :)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셨다면 하단에 있는 매장찾기 버튼으로 편리하게 주변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을 검색해보세요.







우리동네 동이나 주소로도 검색 가능하고, 위치기반으로 내 주변 스크린골프 매장을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브랜드별로 볼 수 있어, 스크린골프를 애용하시는 골퍼들에게는 필수어플 >.ㅇ 이 될거예요!!






겨우나기 하시면서, 필드로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 많으시겠죠? 연시 '스크린골프 한게임 칠까' 하는 모임도 참 많을텐데요, 지금 #티업비전 어플 다운로드하시고, 요즘 핫한 티업비전2 한게임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