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스크린골프 초보래도 괜찮아. 티업비전2 신규라운드 이벤트 참여후기!

5 1일부터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이 시작되었는데요, 많이들 참여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카카오VX 마케팅팀 막내인 제가 직접 이벤트에 도전 해 보았습니다. 골프경력 인생도합 8시간이 채 안되는 왕초보 담당자의 티업비전2 이벤트 도전기! 과연 경품을 거머쥘 수 있을지?





평화로운 수요일 오후, 카카오VX 소셜담당자, 제자리입니다. ( 어서오세요 ol )


스크린골프 역대급 대박이벤트인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 놓치지 마시라고 앞장서 참여해 봅니다. (불끈!) 우선 골프 왕초보인 제가 경품을 유리하게 수령할 만한 아이템이 있는지! 매의 눈으로 물색합니다.







"이거다
! 신규 라운드 이벤트!"



티업비전2를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이벤트인데요, 로그인 후 티업비전2 18홀을 최초 완료 시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오예 lol) 편의점 상품권을 받아서 평소에 눈여겨 보기만 했던 존맛 냉장 롤케익을 사먹을겁니다! (후후)


우선, 티업비전 회원가입이 먼저 필요하겠죠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고 첫 화면에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몇 가지 항목만 입력하면 티업비전2를 제대로 즐길 준비가 되었단 말씀!



이제 사냥을 나서볼까






영롱한 티업비전2의 시작 인터페이스(두근두근), 여러분 티업비전2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들어올 땐 맘대로였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






어플 하단의 QR모양을 클릭하신 후 카메라로 화면을 비추면 로그인 끝. 정말 편리하죠?

카카오계정으로도 편리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어요!





모드에서 스트로크 선택 후 코스선택! 신규 코스를 한번 플레이 해볼까요?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중간중간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 로딩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금 1000만원 을 수여하는 홀인원이벤트 등 7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선 오늘은 목표로 했던 신규라운드에만 집중하겠습니다!






시작입니다. 자연의 정기를 받아 고품격의 드라이버샷을 구사해 보겠습니다.


크오오오오오오오오오!!”





가즈아아아아아!!!!!





FAIL… (그래도 꽤 멀리 날아갔네요! 나름 흡족…)





여차저차해서 그린에 올려놓습니다. 하지만 퍼팅은 아직 배운적이 없는걸요.


(어쩔…)





하지만 초보인 저에게도 그린에만 올려놓으면, 좋은 점수를 낼 찬스가 있지요.


바로 우리 캐디느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캐디를 총 3회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하였습니다. 캐디 기능을 사용하면, 퍼팅의 방향을 정확하게 잡아줍니다.


때문에 캐디를 사용하고 나서는 거리만 신경쓰고 자신있게 치시면 됩니다!





긴장되는 순간.. ...





파워 조절 실패로 그린에서만 왔다~ 갔다~ 연속 FAIL.. 코앞에서 더블파라니!!






좌절하긴 이릅니다. 18홀 게임이니까요. 꿋꿋이 전진합니다. 완주를 향해 가봅시다!

초보 골퍼에게는 모든 환경이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예를들면 벙커에 들어가는 상황도 말이죠.




벙커...



벙커...



또 벙커...




그렇게 몇 번을 흙장난 하며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14
홀쯤 되니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쌰이닝 로드 라는 아이디는 패기가 좋았지만 성적은 엉망이군요. 13홀까지 세 번이나 캐디의 도움을 받았지만, 더블파가 두 번, 심지어 쿼드러플 보기 라는 신기방기한 기록까지 보았습니다! @.@ 그래도 마냥 신기하고 재미있기만 한 라운드입니다.



< 오버파면 어때요, 홀컵에 넣을 때 땡그랑그 짜릿한 소리는 똑같아요!! >




초심자의 행운이 따르기도 합니다. 우연히 잘 맞은 타구에 캐디의 파워까지 합세하면, 파를 기록하기도 해요. 정말 짜릿한 순간이죠.





캐디에 무턱대고 의존하면 정작 필요할 때 쓰지 못합니다 ㅠㅠ





"누나 어디갔어요!!??!!??"


불러도 대답없는 캐디님ㅠㅠ


(캐디는 최대 3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디에만 의존하지 않고, 퍼팅 실력을 키워야겠어요)



가끔은 초심자의 행운에서 희열을 맛볼 수 도 있었습니다.


왠일인지 정타를 맞고 뻗어나간 드라이버 샷에 환호성을 내질렀습니다.






"으아아아 가즈아아아아!!!"





<18홀을 완주하니 히든 홀인 푸조 롱기스트 챔피언십 화면이 뜨는군요!, 실력을 키워 꼭 도전해 보겠습니다!>





최종 107! 캐디3회와 초심자의 행운이 더해져, 티업비전2 첫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완주했습니다


18홀 한 라운드를 도는데에, 한시간 반 정도가 걸린 것 같아요.




내 성적은 이렇게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 라운드 완료했으니 다음은 3,6,9 라운드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5월부터 7월까지 매달 3, 6, 9회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카카오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니, 어찌보면 노력상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클릭하시면 369라운드 이벤트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같이 도전해 볼까요?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은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