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카카오VX와 함께하는 장타대회,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현장 스케치!



카카오VX 에서 공식 후원하는 장타대회,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의 결선이 지난 목요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본선경기는 경기 파주에 위치한 타이거 CC 에서 진행되었는데요, 구름한점 없이 맑은 날씨였어요 :D


티업비전2 유저라면 보셨겠지만~!,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를 통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상위 30명이 본선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결선에서는 30위부터 역순으로 기록을 측정하고, 8강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순위를 매겼습니다.


 ▽ 맛배기 스케치영상 함께 보시죠~! >.ㅇ 





카카오VX에서 후원하는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SBS golf 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오는 7월 6일 방송 예정이니 아마추어 장타대회의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하세욧~! (방송일정은 별도로 카카오VX SNS 채널들을 통해 다시 알려드릴게요~)





쨍 한 날씨에도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는 본선진출 참가들의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아쉽지만 사진에 보이는 푸조 208은 최종 1위에게만 제공되는 단 하나의 상품이었습니다. 





최종우승자 박창식 참가자의 티샷 모습이네요. 박창식 우승자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티업비전2의 정확한 비거리, 스핀감지 등 현실성이 많이 발전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주셨습니다.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티업비전2를 통한 20일간의 예선부터, 최종 30명의 진검승부까지 모두 마쳤는데요, 7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을 통해서 남은 기간도 즐겁게 라운드하자구요~!



스크린골프에 인공지능을 더하다. 티업비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