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5)
[카카오골프예약] 7월 31일! 사우스케이프CC를 누릴 행운의 주인공 탄생! 지난 7월 31일, 라운드하긴 좋은 날.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가 장장 40일에 걸쳐 드디어 마무리 되었습니다. 짝짝짝~~!!!!!! 평소처럼 예약만 했을 뿐인데, 엄청난 선물을! [ 럭키라운드 시즌 1 ] 6월 10일 ~ 30일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2명), 타이틀리스트 TS3 드라이버(1명),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2명) [ 럭키라운드 시즌 2 ] 7월 01일 ~ 21일 애플워치 시리즈4(1명), 다이슨 드라이어(2명),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퍼터(1명), 타이틀리스트 웨지SM7투어크롬(2명) 정말, 선물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그 어떤 골프예약 사이트에서도 쉽게 준비하지 못하는 내가 다 갖고만 싶은 경품 리스트! 카카오골프예약 럭키라운드에서는 별다른 조건이 ..
LPGA의 새로운 도전! 포섬포볼의 시대 열리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주에 성황리에 끝난 LPGA 메이저 대회 에비앙 챔피언십! 다들 본방 사수 하셨나요? 한국의 고진영 선수가 우승을 하면서, 올해 한국 선수들이 벌써 10승을 달성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다들 에비앙 챔피언십 본다고 그 전주에 진행되었던 "Dow Great Lakes Bay Invitational"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을 벌써 잊으신건 아니겠죠? 올해 신설된 대회로, LPGA 첫 포섬포볼 게임 방식의 대회로 72홀 스트로크 팀 매치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포섬포볼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룰을 설명해 드릴게요~^^ 포섬포볼 간단 룰 설명 각자 1개의 공으로 2명이 번갈아 가며 친다. 각자 홀수/짝수 홀을 맡아 티샷을 한다. 각자 자신의 ..
내 클럽을 쓱삭쓱삭~그루브 닦고 백스핀 마스터 되자!! “내 클럽을 쓱싹쓱싹, 그루브를 관리해야 타이거우즈 같은 멋진 온그린 샷을~ 나도 오늘부터 백스핀 마스터 ~” 혹시 다들 이런 경험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공이 그린에 떨어졌는데 홀컵을 외면하고 주르르륵,,, 반대편 러프로 흘러가는 경험? 이런 안타까운 경험을 해보셨다면 지금부터 이 이야기에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공의 스핀과 클럽의 그루브 ”Groove”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그루브란 무엇일까요? 그루브(Groove)는 골프클럽의 페이스에 가로로 규칙적으로 파져 있는 홈들을 말합니다. 로프트가 큰 클럽(숏아이언)에 있어, 스핀과 그루브(groove)는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답니다. 공과 페이스가 만나는 압력의 힘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그루브의 상태, 잔디의 길이, 또는 수분의..
[EVENT] 무더위를 날려버릴 포섬포볼 리그!! 두둥!(~8/31) 안녕하세. 카카오 vx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어요~~ 그런 의미에서 이 무더위를 날려버릴 화끈하고 시원한 이벤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7월 5일부터 시작한 포섬포볼 이벤트가 절찬리에 진행중인데요!! 시작한지 4일 만에 벌써 400명에 가까운 분들이 참가해 주셨답니다. 혹시 포섬 포볼 매치 플레이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거고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하지만 그런건 중요하지 않아요~ 왜냐구요? 제가 지금부터 친절하게 설명해 드릴 테니까요~ 포섬포볼 간단 룰 설명 각자 1개의 공으로 2명이 번갈아 가며 친다. 각자 홀수/짝수 홀을 맡아 티샷을 한다. 각자 자신의 볼로 플레이 한다. 각 홀에서 더 좋은 점수를 기록한 사람의 점수를 기록한다. 포섬포볼 이벤트를 더 재미있게 ..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국내 아마추어 최장타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카카오 VX 예요! :D 지난 6월3일 파주 타이거CC에서 진행 되었던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본선 대회에 다녀왔어요~! 전국 티업비전2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예선전을 치르고 올라온 상위 36명의 남성아마추어 골퍼와 2018 대회 결선진출자 4명을 포함한 총 40명의 참가자들의 열기로 타이거CC 10번 홀이 뜨거웠습니다. 10번 홀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푸조 2008 SUV! 영롱한 자태…!! 본선 대회의 우승하면 이 영롱한 푸조를 차지 할 수 있어요!! 푸조 SUV 뿐만 아니라 모든 본선 진출자에 주어지는 다양한 상품!! (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거...참가만해도 본전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