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AI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2018년 12월 전국 신규코스 업데이트!


티업비전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맨 처음 보이는 부분이 아래처럼, 신규 코스소개 화면이라서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텐데요. 조금 늦었지만, 이번달에도 업데이트 된 6개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





에덴블루컨트리클럽

언제나 푸르른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리프레쉬한 골프장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강조하여 정원을 걷는듯 한 코스를 부활시키기 위해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아 플레이어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심신의 편안함과 골프 본래의 즐거움을 만끽할 것입니다.




아리솔컨트리클럽

모든 홀들이 전략적이면서 도전적인 홀로 구성되어 흥미를 유발하며, 정확한 샷을 구사하는 골퍼를 위한 전략적 홀과 단타자들을 위한 우회 루트를 함께 고려하여 모든 골퍼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캐슬파인컨트리클럽

소나무 숲 속에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성)이라는 의미로, 자연지형의 아름다움과 적막함을 한껏 누릴 수 있는 Lake 코스와 깊은 숲 속을 거니는 듯한 편안함 속에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코스인 Vally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무주안성컨트리클럽

청정자연과 교감, 골프의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며 동양적인 아름다움에 서구의 설계기법이 어우러진 코스입니다.




신라컨트리클럽

각 홀마다 젊음의 활력이 넘치고, 중후한 코스의 레이아웃이 묘미를 한층 더해주며, 매력적인 특색을 지닌 각 홀이 어우러져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러 도전의 의욕과 아기자기한 멋을 동시에 느끼게 하여 언제나 만족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해운대컨트리클럽

골프의 도전정신을 자극시키고, 자연의 특징을 반영하는 설계, 즉 자연과 하나된 코스재현을 컨셉으로 조성된 해운대CC는 골퍼의 모든 클럽을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인 코스입니다.




추가 팁을 하나 드리자면, 아래 표기된 것처럼 [티업비전2 업데이트 노트]가 보이시죠?



저 부분을 클릭하면, 개발팀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스템들이 보이는데요.

업데이트가 완료된 내용은 물론 다음 달에 업데이트 될 신규 코스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편리하죠? ;D




신규 코스 위치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내년에도 더 많은 코스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이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