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해를 마무리하며, 티업비전2 로비 변천사!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ㅁ^/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강추위에 몸이 얼어붙는 것만 같은데요, 카카오VX 스크린골프와 함께 몸도 따뜻하게 마음도 훈훈하게 연말연시를 보내시면 어떨까요?






< 튜브와 함께 연말 훈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라이언 / 티업비전2 로비영상>



요즘대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출시 1주년이 9월이었죠? 지난 크리스마스때와는 배경화면만 봐도 사뭇 느낌이 다르네요. 어떤 변화가 있었을지 사진첩으로 한번 볼까요?



2017년 겨울,

: 기존 스크린골프와는 확연히 다른 그래픽을 자랑한 티업비전2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군요 :D 벌써일년이라니...





2018년 설,

: 떠오르는 새 해 처럼 스크린골프 시장에 새로운 태양이길... (간절...) 돌이켜보면 소원은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D 벌써 이렇게 대세 스크린골프 게임으로 자리잡았으니까요!





2018년 봄, 여름,

: 본격 골프치러 가고싶어지는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듯 봄 테마는 산뜻하게!, 한창 더운 날씨에 지친 골퍼들의 마음을 식혀주는 여름 테마화면도 참 시원했던 것 같아요!






2018년 가을,

: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속으로 카카오프렌즈가 들어온 계절 가을!





2018년 겨울테마,

: 춥다면 실내 스크린골프로 오라! 마치 우리들 모습처럼, 라이언과 튜브가 즐기는 골프의 모습이 티업비전2 로비에 나오고 있군요 :D





사계절 언제나 즐거운 스포츠 골프! 티업비전2의 사계절도 돌아보니 한결같이 풍성했군요 :D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며 더욱 여러분께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도, 2019년도 잘 부탁해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