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AI 스크린골프)골프연습 최고의 환경! 티업비전2 연습장. 프로와의 스윙비교 기능까지!



11월 7일 티업비전2에 추가된 연습장 동작인식기능. 경험해 보셨나요? :0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서 그리는 빅픽쳐! 

: 기술을 접목하여 더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 



골프 연습을 목적으로 하는 아마추어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소식이니 아직 몰랐던 분들이라면 귀 쫑긋. 많은 기대 바랍니다~ 스크린골프장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기능이니까요!





< 고성능 마이크와 뎁스카메라가 함께 부착된 티업비전2 AI스틱>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티업비전2 매장 다수에는 AI스틱이라고 불리우는 독특한 모양의 기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I 스틱은 고감도 마이크와 뎁스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인공지능 기반의 스마트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자랑자랑)





< "헤이티업" 티업비전2 음성인식 사용 모습 >




음성인식만으로도 이미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뎁스카메라를 활용한 동작인식기능이 추가되면서 티업비전2의 유저들에게 더욱 유용한 스크린골프로 자리잡게 될 거예요!



티업비전2의 동작인식 기능을 통해 이제는 정면, 측면, 상단의 다양한 각도에서 내 스윙을 분석해 볼 수 있게 됩니다. 실제 촬영된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정밀분석을 위해 동작인식 촬영된 모습을 각도별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윙데이터를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방향각, 발사각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고, 발사각, 백스핀, 사이드스핀, 안착과 런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이 남다를수밖에 없는 이유! 구질과 스핀의 표현도 인상적이예요. 스핀과 방향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빠르게 11개 구질로 정확하게 표현해냅니다!





 



골프 레슨프로 분들이 창업하실 때, 티업비전 혹은 지스윙의 정확한 구질 때문에 카카오VX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티업비전2의 동작인식 업데이트로, 레슨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워질거예요 :D




연습장 내 프로와의 스윙비교 기능!

"돌발 Quiz. 누굴까요~"


 




프로와의 스윙비교까지 가능하다니! 저 같은 입문 아마추어들에게는 더욱 유용할 것 같네요~


투어프로 한진선 선수, 유재영 선수가 카카오VX 스튜디오에 방문해 모범 스윙영상을 촬영했는데요, 업데이트되는 티업비전2의 연습장에서 그들을 만나볼 수 있다니!! (+_+) 내 스윙과 프로선수의 스윙을 직접 비교해 보면서 예쁜스윙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데모 비교스윙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한진선 투어프로 >




음성인식에 이어 동작인식까지! 티업비전2 인공지능의 완성이군요! 코스에서는 음성인식으로 편리하게 라운드하고, 연습장에서는 동작인식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골프연습할 수 있겠죠?







티업비전2 동작인식 업데이트!

백문이 불여일견! 인공지능의 편리함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 )




▽ 바뀐 티업비전2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서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