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지스윙 골프레슨 추천매장) 제주 지큐스크린골프



지스윙과 골프레슨이요? 환상궁합이죠!

레슨프로가 상주하며, 회원들의 골프실력을 책임지고 있는 이곳은, 제주시의 지큐스크린골프 입니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지큐스크린골프는 인근 300m 반경 안에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매장이 네 다섯 군데 밀집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곳이었지만,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단골층이 두터운 매장이었습니다.





여자 사장님의 섬세한 손님관리와 상주프로운영이 특색있는 스크린골프장 운영의 해답이었는데요, 특히 지스윙의 정확한 구현력과 레슨과의 궁합은 최고!’ 라는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었습니다.





지스윙의 연습장인데요, 마킹볼 리딩을 통해 샷을 필드와 유사하게 구현해 줄 뿐만 아니라, 임팩트 구간에서의 정보와 구질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골프를 배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적인 스크린골프 시스템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죠.





지스윙 매장을 포함한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매장 대다수가 하우스 클럽을 대여해 주고 있기 때문에, 자기 클럽이 없더라도 걱정없이 방문해 보시기를 바래요. 지큐스크린처럼 레슨프로가 상주하고 있는 매장이라면 더더욱 행운이죠. 처음부터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을테니까요.


잠깐, 지스윙이 정확히 뭐가 좋은데요?? 제주 지큐스크린 대표님은 지스윙으로 창업한 이유에 대해서, 센서의 정확도와 골퍼들의 입소문이 주효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지스윙의 모니터 시스템은 공이 날아가는 것이 보이는 전면 스크린과, 상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PC모니터 스크린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특히 연습장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목표로 하는 타깃설정, 클럽변경은 물론 롱//퍼팅게임모드도 설정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타구하고 나서 페이스앵글을 측정해서 보여주는 점. -아웃, 아웃-인 궤적을 바로바로 표시해 주는 점. 그리고 페이드, 드로우, 슬라이스, , 스트레이트 등을 세부적으로 구분하여 샷정보와 함께 알려주는 점이 레슨프로들이 지스윙을 사랑하는 이유지요.




<타구 후 카메라로 스윙을 상세하게 점검해볼 수 있다>



현재 지스윙이 JTBC의 라이브레슨70을 함께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미지 출처 : JTBC 라이브레슨 70>



JTBC 라이브레슨 70애청자라면 지스윙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이미 수 년 간 레슨도우미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라이브레슨에서 타구하는 공을 보면 빗살무늬 같은 검정 격자가 들어가있지요? 지스윙이 볼의 회전을 정확하게 리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표시해 둔 마킹입니다.

 




다시 지스윙이 있는 제주 지큐스크린으로 돌아가 볼까요, 상주 레슨프로와 지스윙 연습장이라는 최적의 레슨 시스템 외에 어떤 점이 지큐스크린이 단골고객을 쏙쏙쏙 끌어모으는 매력요인일까요?

여자 사장님의 섬세하고 청결한 매장관리가 단연 일번!





볕이 드는 창가에서 보면, 깨끗한 지큐스크린의 내부청결상태가 더욱 돋보여요 :O





친절은 당연!, 여심을 사로잡는 것이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라고 하는데요, 초보 골퍼들이 거부감없이 골프에 입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코스안내, 이벤트소개부터 레슨연결, 사후관리까지 매장을 운영하신다기보다 친목모임을 가지는 것 처럼 세심하게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알려진 스크린골프야 많죠그치만, 정확한 골프 시스템은 많지 않아요~

지스윙만의 특색을 살려 레슨을 병행하고, 단골고객을 늘려나가고 있는 지큐스크린, 이달의 지스윙 추천매장이라고 타이틀을 걸 만 하죠?


아참, 지큐스크린의 최근 소식!, 티업비전2로 바로 윗층에 매장 확장 소식!! 축하드려요!





티업비전2의 정확도와 재미가 크게 상승되면서 스크린골프 대세로 자리잡고 있죠? 지스윙 지큐스크린 바로 윗층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티업비전2를 도입하셨다고 해요. 재미와 편의성 그래픽이 대폭 강화된 티업비전2로 더욱 즐거운 골프공간 만들어 나가시겠네요~!

 




지큐스크린을 방문하려면?




제주 제주시 월광로 134

064-747-6607


필드느낌그대로 전하는 지스윙은 카카오VX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