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9월 추천매장) 제주 노형스크린골프



전국 방방곡곡 카카오VX 매장을 순회하는 팔도유랑자 DAN입니다~!  ฅ^•ᴥ•^ฅ 


지난달 제주 출장을 다녀올 때, 노형스크린골프를 다녀왔는데요. 9월의 추천매장으로 소개합니다~!



제주도 골프투어, 비오면 어떡함!?!?



오늘도 비가오네요... 어떡하죠? 


어떡하긴, 노형스크린골프 전화걸어서 티업비전2 방있냐고 먼저 물으시길.


라운드가 취소되는 빈도도 잦은 제주인지라, 비만 오면 방이 꽉꽉 찬다고 하니까요...


찾아갔던 이 날도 맑았다 비왔다 정말 알 수 없는 날씨였어요...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한 노형스크린골프는, 노형 택지에 거주하시는 분들,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좋은 매장입니다. 매장 인근엔 예쁜 카페와 먹거리들도 많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ㅁ^


제주 노형 스크린골프,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매장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클럽들!


"중고보다 싼 새클럽" (실화입니까!?)


영리성이라기 보다 자주 오시는 단골고객분들을 위한 서비스의 개념으로 매대를 장만하셨다고 하네요 :)





"딸그랑"


제가 골프장에서 가장 듣고 싶어하는 소리인데요 ^^;;


기다리시는 손님들을 위한 퍼팅시타까지 가능하도록 공간을 마련하셨군요. (센스넘쳐잉)





제주 노형스크린은 서비스 개념의 용품 판매도 돋보이지만,


꼼꼼한 내부시설 관리로 노형 인근 스크린골프장들 사이에서 가장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고 평가받고 있어요 :)


쿰쿰- 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싫어하는 여성골퍼,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참 많을 것 같아요.





창업 4년차인 사장님이 애정하시는 '티업비전2'!!

골프를 사랑하시는 매장주님 이신지라, 티업비전2의 정확한 구질에 대해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 주셨답니다 (뿌듯)





"티업비전2에도 제주도 맵 많이 만들어주세요!!"


사실 티업비전1에는 제주도 맵이 상당히 많은데요, 노형스크린골프 매장주님께서 애정하시는 티업비전2에는 상대적으로는 제주도 맵이 많지 않다는 아쉬움을 어필해 주셨어요.


(네 알겠습니다 사장님. 그럼요 그럼요, 이미 잘 전달했고, 빠른시일 내에 많이 만들께요~!)





노형스크린골프를 찾는 고객분들에 대해서는,


"제주도엔 골프고수들이 참 많아요, 잘 치는 분들이 오시면 티업비전2 재미있다고 많이들 좋아하세요" 라며, 노형스크린골프에서 연습해서 싱글된 사람들도 참 많다고 덧붙여 주셨습니다.





고객편의를 위한 꾸준한 노력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를 도입해서 고객분들이 결제하는데 있어서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장님들도 손님들도 서로 좋은 편리한 결제플랫폼이기에, 앞으로 더 기대가 되네요 :D


앞으로도 골퍼들이 애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편안한 매장으로 쭈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