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9월 신규코스 6개 추가요~!



티업비전2의 신규코스 업데이트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


이번 8월 28일 업데이트에서는 티업비전2에 총 6개 인기 골프장이 추가되었는데요, 함께 둘러보실까요?





안성 CC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에 위치한 안성 컨트리클럽은 2010년 6월 세계적인 골프코스 건축가인 더글라스 캐릭이 재설계한 18홀 코스입니다.





블루헤런CC (여주)


블루헤런CC 는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에 위치한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18홀 로 구성되어있으며, 한국지형을 살린 서코스와 미국스타일의 동코스로 조화되어 있습니다.





뉴스프링빌-알프스/몽블랑 (이천)


상주에 위치한 뉴스프링빌2 등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브랜드 뉴스프링빌!

기존에 티업비전2를 통해 록키와 올림프스 코스를 즐기셨다면 맞은편에 있는 알프스와/몽블랑으로 넘어가보기로 해요!





파인밸리 (삼척)


파인밸리CC는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30만평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파인밸리는 정상화된 기준에서 탈피한 고감도 코스 파인코스, 서구적인 스타일의 변화적인 코스 크릭 코스, 천연지세를 컨셉으로 한 밸리코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유명 골프장인 미국 파인밸리의 개념을 살려 제작된 도전욕구를 샘솟게 하는 골프장입니다 :)





떼제베 (청주)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한 떼제베 컨트리클럽은 아름다운 조경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모세, 여호수아, 갈렙, 솔로몬 코스 이름이 참 남다르죠? 회원제와 퍼블릭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이랍니다.





드래곤레이크 (남원)


드래곤레이크CC 는 전북 남원에 위치한 18홀 골프장입니다. 용의 형상에 시작해서 크고 깊은 호수의 흐름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유려하지만 강인한 느낌이란 뭘까요? 






이렇게 빵빵한 코스업데이트가 가능한 이유?!


티업비전2는 카카오VX의 코스개발 관련 신기술로, 기존 티업비전과 지스윙 대비 400% 이상 빠른 속도의 코스개발이 가능해요 :D. 티업비전2 런칭 1년. 벌써 100개 코스를 돌파했는데요, 앞으로의 모습을 더 기대해주세요!


여러분은 어떤 골프장이 가장 기대되시나요? 9월 티업비전2 신규코스로 더 즐거운 골프생활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