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8년 7월 소식 : 코스추가, 벌타드롭 등 풍성한 업데이트!



카카오VX가 자랑하는 국가대표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2018년 7월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우선 졸졸졸 흐르는 계곡물로 변한 시작화면이 마음에 드는데요? (마음까지 시원해지네요~!)





6개 코스 추가


여러분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코스겠죠? 티업비전2은 매월 팍팍 코스추가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6개 코스가 추가되었어요!


뉴스프링빌, 마이다스, 에이원, 클럽모우, 파미힐(동, 북)


평소에 라운드해보고 싶었던 코스 혹은 애정하는 골프장이 혹시 이중에 있나요?  ( ッ◕ ܫ◕)ッ' 



뉴 스프링빌(이천)


뉴스프링빌CC는 경상북도 상주시에 있는 백화산골프장과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이천골프장이 있습니다. 뉴 스프링빌 이천골프장은 인근에 사우스스프링스, 웰링턴CC 등 골프장이 참 많은 가운데에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예요. 뉴스프링빌의 소개에 따르면, 알프스코스와 록키 코스는 도전적이고, 몽블랑, 올림프스 코스는 섬세한 코스로 분류한다고 해요.



마이다스밸리(청평)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마이다스밸리는 무공해의 청정환경으로 아름다운 코스라고 할 수 있죠! 밸리코스는 자연적인 지형을 살린 코스, 마이다스 코스는 고대 그리스 시대를 펼쳐놓은 듯한 컨셉의 코스라고 합니다. (WOW)



에이원(양산)


경남 양산의 에이원은 크고 작은 구릉, 빠르고 기복이 심한 그린, 많은 그린과 초대형 워터해저드가 특징인 27홀 골프장입니다 :)



클럽모우(홍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클럽모우 역시 27홀이 특징이며, 마운틴, 와일드, 오아시스 코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최대한 살려 소비자 만족 우수골프장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고 하는군요~!



파미힐 - 남 코스 (경북 칠곡)


경북 칠곡의 파미힐스 컨트리클럽은 남코스와 동코스로 나누어 추가되었습니다.

남코스는 넓고 탁 트인 페어웨이에 누구나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곳이라고 해요.

반면 동코스는 페어웨이 폭이 좁고  고저차가 커서 난이도가 있는 코스입니다.



파미힐 - 동 코스





벌타드롭 기능 추가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벌타드롭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엉뚱한 곳으로 공이 자주 가는 초보골퍼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아요 :D


예를들면 이런 상황 말이죠... (숙연)




앞에 있는 나무에 가려서 '이걸 쳐야하나' 고민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벌타드롭단축키 D 혹은 메뉴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1개의 벌타를 받고 아래와 같이 치기 좋은 곳에서 이어칠 수 있답니다.






카메라 옵션은 취향대로!, 카메라뷰 추가


만약 여러분이 티업비전1에 익숙한 분이라면, 기존 카메라뷰가 나의 취향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셨다면, 추가된 '클래식 뷰' 를 이용해보세요! 플레이 도중에도 메뉴 > 라운드 설정에서 바꿀 수 있어요!





땡볕더위, 장마철에 스크린골프만한 게 어디있나요!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와 함께라면 시원하게 여름나기 가능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