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경기도 용인 SBS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푸조 장타대회 우승자 배출했어요

 



물론 혼자서도 할수 있겠지만, 골프는 함께하는 사람들이 중요한 스포츠죠.


얼마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 의 우승자는 어떤 환경에서 어떤 사람들과 골프를 즐기고 있을까요? 오늘은 푸조 장타자인 박창식 님이 계시는 경기도 용인의 SBS 스크린골프를 방문했습니다.




푸조 장타대회의 주관 방송사도 SBS골프, 우승자 배출 티업비전2 매장 이름도 SBS 스크린골프!! 


우연치고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우승자 박창식님을 기다리는 동안...




SBS 골프 매장 락커위에 진열되어있는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가 눈에 띄었습니다  ・ิ▽・ิ (오오...)


우승트로피를 매장에 진열해 놓으신 걸 보니, 스크린골프 사장님과의 친분도 특별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안녕하세요~! 반갑게 맞아주시는 용인 SBS 스크린골프 사장님>



카카오VX 티업비전 (이하VX) "다들 매장을 편하게 즐기는 분위기네요?"

용인 SBS 스크린골프 (이하SBS) "그럼요, 저희 의리가 얼마나 쫀쫀한데요. 매장소식이나, 작은 경조사까지 문자로 챙기는데요~ 오라버님(!!) 과는 평소에도 오시면 함께 골프도 자주 치고 하니까 친한 사이겠죠~!"



<SBS 스크린골프에서 별도로 추가 제작해서 제공한 홀인원 상장들>



VX "와, 고객에 대해 한분한분 세심히 신경쓰지 어렵지 않나요?"

SBS  "단골분들은 밴드를 통해서 이어나가고 있어요. 창식 오라버님같이 일주일에 다섯번은 출첵하시는 분들이 많고 그 사이에서 나름의 친분과 의리를 쌓아나가고 있어요. 이번 푸조 롱기스트 대회를 하는 동안도 티업비전2에서 예선을 거치고 본선에 올라가고 하는 모든 과정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축하해 주셨죠. 밴드에 지금 한 100분 정도 계신데, 골프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쁨을 나누고 에너지를 받아가는 커뮤니티 같은 공간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VX  "사장님은 창업 당시에 골프에 대한 경험이 있으셨던 분인가요?"

SBS  "티칭프로 출신이예요 ^^;; 레슨일을 하다가 병행해서 사업을 하고 싶어 작년에 양수하여 새로이 운영하고 있어요"





VX "이전에 경쟁사 매장이었는데, 티업비전2로 리뉴얼하게 된 이유는?"

SBS "원래 골ㅇ존이 자리했던 매장이었는데, 탄도가 실제와 많이 비슷하다고 느꼈고 레슨과 병행해서 창업을 이어나가기에 티업비전2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어요. 리뉴얼 개념에서 AI스틱을 설치했고, 새로운 느낌을 주기엔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용인에서는 티업비전2로 업그레이드 된 첫 매장일걸요?"





VX "휴게실에 밥솥이 있는데?"

SBS "역시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죠. 휴게음식점 허가를 별도로 내서 운영하고 있어요. 복잡하지 않은 간단한 음식들을 제공하는데, 정말 반응이 좋아요. 음식으로 남긴다는 생각은 전혀 없고, 이걸 계기로 고객분들이 더 편히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예요. 저희 매장 오시면 생맥주도 한 잔씩 무료로 제공해드려요~~!"





깨알같은 자랑 뒤에는 고객들과의 친근한 소통, 서비스를 위한 노력들이 엿보였어요. (감동...  ٩(͡◕o◕ )



VX  "이번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 티업비전2를 통해 예선이 진행되었는데 고객분들 반응은 어땟나요?"

SBS  "티업비전1에만 익숙하던 고객들이 티업비전2를 쳐보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전에는 고객분들께 직접 권했지만 지금은 티업비전2를 많이 알게 되어서, 오히려 고객들이 먼저 찾는 경우가 많아요."



티업비전2의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푸조 2018 롱기스트 챔피언십'의 예선도 인기가 참 많았는데요, 18홀이 끝나고 보너스 게임 형태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는 평가가 많았다네요. (뿌듯)





"롱기스트 챔피언 오셨어요~!"



파주 타이거 CC에서 열렸던 본선에서 멋진 모습으로 우승을 거머쥔 박창식 참가자와 짧게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D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본선, 수상중인 박창식 참가자 모습>




카카오VX 티업비전 (이하VX) "안녕하세요~ 우승 축하드려요, 이후에 잘 지내셨나요"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박창식 우승자 (이하 챔피언!)  "주변에 밥사느라 정신 없었습니다. 그렇게 한바퀴 인사드리고 나니 지갑이 얇아졌는데요 (하하)





VX   "골프에는 어떻게 입문하셨나요?"

챔피언  "올해로 4년차 된 골퍼입니다. 내기 골프를 가서 많이 잃은 경험이 한 번 있는데요, 그때부터 연습을 독하게 시작했죠."


VX  "스크린골프 즐기시는 아마추어 분들께 어떻게 연습하시는지 소개해주세요"

챔피언  "연습방법이야 여러방법으로 시간을 많이 쏟고 있죠. 평일에 매일 스크린 치고, 한달에 한두번 필드도 나가고, 인도어 연습장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티업비전2는 현실적이기도 하고 재미도 있어서 애착이 가는 게임입니다 ^^"





VX  "장타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

챔피언  "본선에서도 제가 멀리 날려서 우승했다기보다는 정타를 맞추는 데에 집중을 했습니다. 장타연습을 특별히 하지는 않고, 스윙, 임팩트, 타이밍 이 세가지에만 유념하면서 연습합니다. 남들보다 장타를 앞서가는 이유를 굳이 꼽자면 고등학교때까지 야구를 했었고 골프에 입문했을 때, 어느정도 멀리보내기는 데에 대한 기본적인 감은 있다고 느꼈습니다. 야구에서도 마찬가지로 홈런을 내기 위한 스윙 메커니즘이 존재하거든요. 일관성있게 정확한 스윙을 할 수 있다면, 온몸을 과하게 비틀거나 악을 쓰지 않아도 장타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처인구 리틀야구단 사진, 좌측의자 김응용 감독, 우측의자 박창식 티업비전2 장타대회 우승자>



박창식 우승자는 현재 용인시 처인구 리틀야구단의 감독으로 있다고 하는데요, 어릴적 야구로 다진 스윙 실력이 장타고수의 길로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VX  "티업비전2를 애정하는 이유가 있나요?"

챔피언  "정확도 측면에 있어서 볼을 정확히 읽고 내보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필드느낌과 가장 비슷하다. 뭐 그런 느낌입니다!"



<오늘도 힘차게!,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우승자>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나만의 일관된 스윙을 하고 계신가요? 

멋진 실력도 부럽지만, 즐겁게 골프연습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것도 참 부럽군요 :d 


박창식 참가자의 롱기스트 챔피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명랑함이 있는 용인 SBS골프에서 즐거운 골프생활 이어나가시길 바랄게요! 


장타비법을 직접 여쭤보고 싶으시다면 용인 SBS 스크린골프를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레슨프로 출신의 미녀(!!) 사장님과, 푸조 2018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초대 챔피언인 박창식 우승자를 만난다면 카카오VX 블로그에서 봤다며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