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골프를 사랑하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어요! 티업비전, 지스윙 2018 모두의 명랑운동회

안녕하세요! 카카오VX입니다!


Q. 스크린골프 서비스 브랜드인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의 공통점은 뭘까요?


"카카오VX에서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게임이다?"


"리얼에 가장 가까운 스크린골프다?"



모두 맞는 말이지만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건,


2018년 현재! 모두의 명랑운동회를 통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라는 점이예요.




모두의 명랑운동회, 이름에 걸맞게 어떤 브랜드의 스크린골프를 즐기든! 잘 치거나 못 치거나 상관없이! 모두를 위해 열려있는 스크린골프 이벤트랍니다  ٩( ᐛ )و 






2018 모두의 명랑운동회에 참가하려면?


장소 : 전국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에서 각각 진행됩니다 (브랜드별 중복시상도 가능해요!)


입장 : 제 3회 모두의 명랑운동회


진행방식 : 대회기간 내 18홀 라운드 완주, 끝! 


참여횟수 제한이 없으니 여러 번 도전하시는 분께 더 큰 행운이 주어지겠죠?


참가자격 제한? 없음!


*하지만, 매장주님들은 고객님들을 배려하여 시상에서 제외된다는 점. ㅜ.ㅜ 깨알같이 써 둡니다





대회일정


6월 현재, 2018년 3회 기간을 맞고 있는데요, 모두의 명랑운동회는 해가 끝나는 12월 30일까지 총 7회에 걸쳐 계속됩니다. 즐거운 라운드를 돕는 감초같은 이벤트랄까요!




재 진행되고 있는, 제 3회 모두의 명랑운동회는 7월 6일까지로군요! 3회의 경우 티업비전은 영광(오션/밸리), 티업비전2는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그리고 지스윙은 세종필드에서 진행되고 있답니다.




모두의 명랑운동회 참여경품


경품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탐나는 상품은 고-오급 유틸리티로군요 +_+)


브릿지스톤 스탠드백, 브릿지스톤 골프 유틸리티, 루디 선글라스, 제트원골프볼, 카카오프렌즈 골프볼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상품이 행운순위로 결정된다는 점!




각각 몇 순위가 당첨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티업비전, 지스윙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티업비전, 티업비전2 명랑운동회 페이지로 이동▼▼


▼▼지스윙 명랑운동회 페이지로 이동▼▼




(날씨가 엄~ 청 더워지고 있어요)


그래서 말인데, 오늘은 카카오VX 모두의 명랑운동회로

쾌적하게 명랑하게 라운드 즐기러 가볼까요? ヾ(o✪‿✪o)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