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

티업비전2 홀인원 5월 첫 달성자 인터뷰! @노원 더골프연습장

지금 티업비전2를 즐겁게 플레이하는 가장 큰 이슈는 역시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 인데요, 홀인원 이벤트에서는 회당 1,000만원 씩 총 6,000만원의 거액이 걸려있어 많은이들의 도전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 첫 홀인원의 주인공인 '엣찌웅' 님은 운칠기삼 이라며, 열심히 한 것도 있지만 행운이 따랐다고 인터뷰 해 주셨어요 ^^ 큰 행운의 주인공 어떤분인지 짧게 만나보실까요?





▼ 영상으로 티업비전 무림고수 엣찌웅님의 샷을 확인하세요! ▼





스윙폼이 참 멋진 엣찌웅님! 티업비전2로 매일같이 연습에 몰두하고 계신데요,

바로 첫 홀인원을 달성한 그 장소, 더골프연습장을 함께 소개합니다 (짜쟌~)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더골프연습장은 한층 전체를 이용하고 있는 실내형 골프연습장인데요, 많은 연습타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를 통해서 골프를 더욱 즐겁게 연습할 수 있도록 배려했죠.



홀인원이벤트를 달성한 엣찌웅 님도 '티업비전을 오래 전부터 애용했는데, 티업비전2로 넘어오면서 현실성과 재미감이 더 커졌다'며 티업비전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엣지웅 님의 멋진 샷 자세, 알고보니 골프 잡지에도 멋진 스윙폼으로 소개된 적이 있으시다고...>



노원 더골프연습장은 퍼팅 연습장, 스윙분석기, 티업비전, 티업비전2를 동시에 제공하며, 진지하게 연습하는 사람들, 골프에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연습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모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면서 보다 활기찬 분위기에서 골프를 연습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는 단연 '티업비전2'!!


홀인원의 주인공 엣찌웅님도 티업비전2가 기존의 게임들에 비해서 완벽한 현실감으로 골프에 몰입감을 주게 되었다고 인터뷰에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특히 스핀과 비거리에 있어서 민감한 측정으로 정확도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주셨어요 (뿌듯)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은 7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여러분도 큰 행운에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D


티업비전2 8억 페스티벌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스크린골프에 인공지능을 더하다, 티업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