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프렌즈 아카데미] 골프 연습장 프랜차이즈 5월 공식 론칭

안녕하세요. 카카오브이엑스입니다.

 

다가오는 5월, 매장 인테리어부터 연습장 운영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카카오 VX의 새로운 골프 연습장 프랜차이즈 프렌즈 아카데미 공식 론칭 소식을 드립니다.

 

 



1. 프렌즈 아카데미 기기 소개

프렌즈 아카데미에서는 카카오 VX의 노하우가 담긴 골프 연습 프로그램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데이터 분석 등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그래픽 - 고퀄리티 그래픽 환경으로 필드에서 연습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 정확도 - 실제와 다른 의미 없는 훈련은 그만, 필드 느낌 그대로의 물리를 구현합니다.
  • 분석력 - 유의미한 데이터만 선별하여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 편리성 - 유저에게 최적화된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연습할 수 있어요.

 

2. 프렌즈 아카데미 운영 시스

 


- Whole in one 서비스

회원모집부터 매장운영 관리까지 전문가가 지도해드립니다. 매장 오픈과 관리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골프 연습장 창업과 운영의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 시켜 드립니다.

 

- 매뉴얼 및 테크니션 슈퍼바이징

창업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매뉴얼을 제공해드리며,

장비의 점검과 기술적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 전문가의 슈퍼바이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슨프로 구인공고 지원

레슨프로 인력 수급을 위한 구인공고 게시를 도와드립니다.

담당 슈퍼바이저의 사전 인력 수요조사 후 다양한 구인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 자체개발 관리 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

관리 프로그램과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매장 운영을 쉽고 간편하게 도와드립니다.

 

- 스윙 플레이트

스크린 게임에만 적용되던 스윙플레이트를 연습장에 최초로 적용하여 필드 위 다양한 경사에 대비한 연습이 가능합니다.

 

- 전국 A/S 네트워크

친절한 접수상담, A/S 전담 팀의 빠른 현장 출동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내 조치가 가능합니다.

 

- 영업상권 보호

상권의 유형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상권 범위는 가맹 계약 체결 전 협의를 통해 사전 제공되며,

이후 해당 지역 내 출점이 금지되어 고유한 영업지역으로의 상권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설명회

 

프렌즈 아카데미와 함께하실 예비 점주님들을 초대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창업설명회에 사전 신청해보세요!

사전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