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9년 10월 신규코스 클럽디금강, 베어포트, 핀크스, 그린필드, 보문, 설해원골든비치 등

 

이번 10월 업데이트 코스는 재미있는 이슈들이 많네요.

지난 9월 #LPGA레전드매치가 있었던 강원도의 #설해원골든비치  업데이

벌써 3번째 진행된 #대한민국_유일한_PGA, #나인브릿지가 있는 제주도의 코스도 2개나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

 


 

#1.설해원골든비치  | 파인, 살몬

#설해원골든비치는 6회 연속 대한민국 10대 코스 선정, 무결점 코스를 완성하는 완벽한 코스관리로 동해바다를 향해 티샷을 날리고, 대청봉을 향해 세컨샷을 날리며 매일 행복한 라운딩으로 설레는 #품격있는 명문 회원제 골프장인데요.

 

티업비전2 설해원골든비치 그래픽 전경

 

 

#설해원골든비치는 총 27개홀(신규 9홀 제외)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 이번 업데이트는 변화감 있는 지형과 장송을 최대한 활용하여 마치 소나무 숲에서 산림욕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인코스와 길게 연결된 호수가 헤엄치는 연어처럼 생동감이 넘치는 살몬코스가 진행되었네요.

 

저도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지난 레전드매치를 경기로 보니 꼭 한번은 도전해보고 싶은 욕망이 불끈!!!!

LPGA 탑랭커들이 다녀간 골프장! 티업비전2에서 빨리 만나보세요!

 

LPGA 설해원 레전드매치 포스터

 


 

#2.클럽디금강 | 서, 동

#클럽디금강 기존 36홀로 운영되던 베어포트리조트(베어리버CC)의 사업자가 분리되면서 대중제 18홀와 회원제 18홀로 나뉘었고, 운영방식에 따라 사업장 브랜드명도 2019년 6월 1일부터 변경되었는데요.

 

티업비전2 CLUB D 금강 그래픽 전경

 

금강과 함라산의 혈맥이 만나 절경을 이루어낸다는 골프장 'CLUBD 금강'.

세계적인 명문 미국의 골프플랜사가 참여한 CLUBD 금강의 설계는 80여만평의 대지, 국내 최장거리 7.777yd.

위협적인 벙커와 코스 면적의 1/3을 차지하는 워터해저드 등 함라산의 산세가 가진 웅장함과 남성다운 기운을 철저하게 구현해 내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독창적인 한반도의 형상을 닮은 아일랜드 8번홀과 태극기의 태극과 건곤감리형상을 한 4번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장이 되겠다는 자부심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특별히, 골프장 링크 투척해드릴께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들려보세요 :D

https://www.clubd.co.kr/geumgang/index.do

 


 

#3.베어포트 | 아웃, 인

#베어포트는 클럽D 대중제 18홀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제 18홀 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기존에 KPGA 2부투어 때문에 베어리버로 더 익숙하신 분들도 많으시죠? 맞아요~ 그 골프장이랍니다 :D

티업비전2 CLUB D 금강 그래픽 전경

그 만큼 오랜 전통이 있는 골프장. #티업비전2에서 도전해보세요. 

 

 


 

#4.핀크스 | 동, 서

한국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되었던, 제주도에 위치한 골프장.

기본에 충실했고, 자연지형을 이용한 곡선미와 정교하게 설계된 장애물과 다양한 거리, 인공미를 최소화하고 자연미를 극대화한 풍광까지.

 

 

그 중에서 이번 업데이트 코스는,

여성미의 정수 EAST COURSE2008-2010년 한국 최초로 유러피언 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하면서 프로 골퍼들의 수준에 맞춰 추가된 벙커와 다양한 장애물이 있어 대부분의 홀에서 정확한 아이언 샷이 요구되는 코스 9홀이네요.

 

티업비전2 핀크스 그래픽 전경

사도가 다채롭고 아름다운 조경이 매력적인 대자연 속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특별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도전적인 WEST COURSE 9홀이예요:D

 

 


 

 

#5.그린필드 | 마운틴, 씨

기존 제피로스에서 이름이 변경된, #그린필드CC는 전략성과 미를 첨가해 경관과 조화시킨 코스로 대자연과 인간의 동화 속에 진정한 골프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톱클래스의 골프코스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티업비전2 그린필드 그래픽 전경

 

자연환경을 그대로 보존하여 시공된 자연친화적 골프코스로 조정되어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계절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이름도 예쁜 그린필드를 티업비전2에서 즐겨보세요.

 


 

#6.보문(경상도) | 아웃, 인

신라천년의 찬란한 불교문화유산과 유교문화를 꽃피우는 역사의 도시, 국제수준의 보문관광단지를 관광하면서 운동할 수 있는 #보문골프클럽입니다.

 

티업비전2 보문 그래픽 전경

 


 

#7.타이쿤(태국) | 에이티, 에프

선전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울린 정경으로 유명한 타이쿤은 살계와 난이도면에서 세계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필드가 단일방향으로 돼 있어, 상쾌한 기분의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티업비전2 타이쿤 그래픽 전경

 


 

빨리 쳐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요즘 #스크린골프#티업비전2 가 대세라던데, 누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 코스 쳐보기!

 

http://www.t-up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