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스마트홈트

[스마트홈트] 동장인식 기반의 홈트레이닝 앱 출시!!


동작인식 기반의 인공지능 홈트레이닝 앱 출시,

U+5G '스마트홈트 by Kakao VX'똑똑하게 운동하세요!

 

 

'스마트홈트' 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홈트'카카오 VX와 LG유플러스 5G가 만나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 코칭을 접목한 홈트레이닝 전문 앱의 이름인데요!

U+ 5G를 이미 사용중이라면, 이 앱을 바로 실행해보실 수 있다는 점! 이용자 분들은 알고 계셨죠?



플래너, 오늘의 홈트를 부탁해!

스마트홈트는 이용자의 실시간 관절 움직임을 추출하고, 정교한 분석 후 올바른 운동 자세를 추천해 주는데요!

운동이 시작되면 내 자세를 전문 트레이너와 비교하면서 디테일한 코칭을 받을 수 있는데, 이 때, 이용자 관절 추출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와 동작이 일치하면 녹색으로, 불일치하면 빨간색으로 시각적 표시가 돼 정확도를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참~ 신기하죠? 

 

 

또한, ‘스마트홈트’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선수와 트레이너들의 전문 코칭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이 수두룩!

손연재의 리듬체조, 양치승의 근력운동, 황아영의 요가, 김동은의 필라테스개인 퍼스널 트레이닝(PT)의 기능을 더해 운동 전문가가 구성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이용자 스케줄에 맞춰 쉽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니 너무 좋죠?

 

 

아울러, 카카오톡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이 가능하며 신체 정보와 운동량, 운동 목적 등 가벼운 문진을 진행해 맞춤형 운동 콘텐츠를 제안하고 있어요!!

 


 

이미 경험해본 U+5G 그들의 리뷰가 궁금해!

 

"너무 신기하네요..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다 인식해서 알려준다는게 ㅋㅋ 쉬운 운동 같은데도 땀나고 자세가 바르게 교정되는 느낌이 들어요!!!"

 

“오우 꽁자로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있네요 AI 뼈다귀 엄청 신기함.....앞으로 집에서 돈안들이고....역시 카카오 아싸라비용”

 

"힘든데 AI 기능이라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어우 완전 신기한 프로그램이에요!! 근데 힘들어 죽을것같아요 핸드폰이 인식을 해서 쉴수도 없어요 ㅠㅠ 살 빠질것가탕욧"

 

"이때까지 이런 운동앱은 없었다 우리집이 헬스장인가 요가학원인가 ? 하나하나 코칭을 해줘 쌤이 바로 옆에 있는 것 같아요!!"

 

"제모습을 보며 운동하려니 좀 창피하기도 했지만 자세를 바로잡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좀 강도 높은거로 시작 했는데땀도 많이나고 운동량이 상당했어요^^" "매일매일 운동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어요"

 

"운동하는데 내 팔다리 뼈다귀? 보임 ㅋ 신기~"

 

"제모습을 보며 운동하니 자세를 바로 잡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혼자할때는 힘들면 휴식시간이 제맘대로라 힘들지 않았는데 화면의 선생님과 같이 하니깐 힘도 들고 땀도 많이나는것이 제대로 운동이 되는것 같아 만족합니다."

 

"셀프캠 모드로 제 자세가 나오니까 거울보면서 선생님 따라하는거같아요!! 신기하구 재밌어요 팔다리몸통 틀린곳도 나오는거 같아서 눈으로 보고 교정하기도 좋았어요 !!ㅎㅎ 제가 피티받을때랑 비슷한 정도의 운동강도여서 딱 맞춤이네여! 물마시러갈 핑계는 못찾겠네요 ㅋㅋㅋ"

 

 


리뷰들을 보니 더 궁금하지 않으세요?

 

차원이 다른 홈트레이닝을 도와줄 스마트홈트는 이미 엄청난 콘텐츠들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SNS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조만간 또 포스팅 하러 올께요:D

 

 

앞으로 저희 스마트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만나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kakaovx_homt/

스마트홈트 by Kakao V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