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9년 8월 신규코스 뉴서울, 360도, 천룡, 용원, 마우나오션, 중국 정중 등

 

8월에 업데이트 된 티업비전2의 6개 코스!

벌써 많은 분들이 치고 계시더라구요. 자세히 살펴 볼까요?

 

 

#1. 360도컨트리클럽

드디어 360도컨트리클럽이 #티업비전2 를 통해 나타났군요!! 360도 컨트리클럽은 자연과 경계없이 완전한 조화를 이루고자 하는 동양적 사고를 바탕으로 하여 지(EARTH), 수(WATER), 화(FLOWER), 풍(WIND)과 더불어 자연이 한눈에 들어와 사방으로 시야를 열어주고 교감하는 여유로운 컨트리클럽입니다.

개인적으로 직접 가본 골프장이기도 해서, 티업비전2에서 만나게 되서 너무 좋은데요. 어렵기도 해서 이름처럼 360도 돌 지경이라는 우스갯소리도 나오는 곳이죠?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은 #티업비전2 로 만나보세요!

 

#2. 뉴서울골프클럽 - 예술코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뉴서울골프클럽. 회원제 골프장이라서 실제로 가보기 많이 어려웠죠? 지난 7월 문화코스에 이어 8월에는 예술코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총 연장 6,428m로 페어웨이가 넓고 길며, 자연지형과 지세를 살려 스케일이 웅대할 뿐 아니라 각 홀마다 언듀레이션이 다채롭고, 포대그린이 많아 정교한 그린공략이 요구되는 전략적인 코스입니다. 우아한 풍광과 섬세함을 갖춘 예술코스. 빨리 예약하세요 :D

 

#3. 천룡컨트리클럽

충청권에 위치해서, 위치적으로 접근성도 좋고 그린피도 괜찮은 편이라서 많은 골퍼분들이 알고 계시는 골프장이죠. 총 27홀로 이루어져 있고, 평범한 듯 하면서도 실수하기 쉬운 함정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어 비기너에게는 호기심을, 프로에게는 도전해 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골프장으로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4. 마우나오션

드디어 오랜만에, 경상권 골프장을 또 만나네요. 많이 들어보셨죠?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하고, 리조트도 소유하고 있어서 회원제로 유명한 골프장. 수도권에 계신 분들은 미리 티업비전2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푸른 바다와 산을 함께 품은 조화로운 자리에 자리잡고 있어 라운딩 내내 푸른 자유와 골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외의 분야별 최고전문가들이 최고의 코스 및 조형, 그리고 조경설계를 하였으며 동해바다를 보며 라운딩하는 국내유일의 골프장입니다.

 

#5. 용원골프클럽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백로/무학/백구 총 27홀로 이루어진 골프장.

긴장과 모험으로 드넓은 페어웨이에서 한편의 드라마 같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특성과 색깔을 지닌 27홀의 독특한 경험과 다양한 공략의 세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6. 중국 - 정중골프클럽

수려한 자연경관과 탁월한 교통여건을 갖춘 국제수준의 명문 클럽으로써 골프의 가치를 극대화 하기 위해 클럽 시설 및 회원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자, 이번에는 어떤 코스를 즐겨볼까요? 실력발휘 하시러 티업비전2 매장으로 오세요!

http://www.t-up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