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골프예약] 7월 31일! 사우스케이프CC를 누릴 행운의 주인공 탄생!

 

지난 7월 31일, 라운드하긴 좋은 날.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럭키라운드 시즌 1,2>장장 40일에 걸쳐 드디어 마무리 되었습니다. 짝짝짝~~!!!!!! 

 


 

평소처럼 예약만 했을 뿐인데, 엄청난 선물을!

[ 럭키라운드 시즌 1 ] 6월 10일 ~ 30일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2명), 타이틀리스트 TS3 드라이버(1명),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2명)
[ 럭키라운드 시즌 2 ] 7월 01일 ~ 21일
애플워치 시리즈4(1명), 다이슨 드라이어(2명),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퍼터(1명), 타이틀리스트 웨지SM7투어크롬(2명)

정말, 선물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그 어떤 골프예약 사이트에서도 쉽게 준비하지 못하는 내가 다 갖고만 싶은 경품 리스트!

카카오골프예약 럭키라운드에서는 별다른 조건이 없었습니다. 그냥 평소처럼 예약만 하면 됐답니다. :D

 

 


 

 

참!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왜 럭키라운드를 준비했는지 궁금하시죠?

 

저희, 카카오골프예약 베타서비스가 4월 25일, 오픈된 이후로 이제 거의 100일이 되어가는데요.

"카카오"라는 기존의 브랜드의 힘도 있었지만, 골퍼분들께서 이용해보시고, "정말 카톡처럼 쉽다"라고,

빠른 입소문을 내주신 덕분에 플러스친구가 2달만에 20만명을 돌파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6월 19일 기준, 8월 2일 현재 약 27만명>

 

그 감사의 의미로 기획하게 된 게 바로 이 럭키라운드! 이해되셨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D 

 

(이건, 비밀인데요~ 오늘 벌써 플친 27만명 돌파예요 :D) ♥


 

자~각설하고! 이 럭키라운드 시즌 1,2의 마무리는 "남해의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드를 즐기는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이냐"였던거 잊지 않으셨죠? 경쟁률이 어마어마 해서, 플친 이벤트 페이지에도 댓글이 몇백개씩 달리기도 했죠. ㅎㅎㅎ

 

 

사실 저도 한번도 못 가봐서, 은근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는 좀 경쟁자가 많았네요.

당첨자 분들 모두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경품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설렘을 저도 느껴보고 싶네요 :D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시고, 저처럼 다음 기회를 또 노려보아요 :D

다양한 이벤트는 무궁무진하니, 어서 카카오골프예약 어플 다운받고 이용해보아요!

 

📱 안드로이드 : http://bit.ly/2GArnw5

📱 iOS : https://apple.co/2GAeS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