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스카이뷰골프클럽] 쾌적 고도 해발 700m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골프!


쾌적 고도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름에는 다른 골프장보다 더 시원하다는 스카이뷰골프클럽.

자, 이번 7월에는 여름휴가도 있고, 가족여행도 할 겸 다같이 가보실 준비 되셨나요?

 

 

골프장 가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많이 알려진 골프장이라고, 저렴한 금액이라고 신나서 갔건만, 그늘은 하나도 없고 허허벌판 땡볕에 내가 잔디를 밟는건지 모래사장을 걷는건지 헷갈리는 페어웨이 상태. 서비스라고는 하나도 없고, 물조차도 주지 않는 냉정한 골프장 서비스에 마음 상하고. 캐디분들은 왜 이리 재촉하고, 퉁명스러우신지.

골프장 음식도 맛은 없고, 종일 기분만 상하셨던 기억.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는, 스카이뷰골프클럽은 '가성비' 훌륭한 골프장을 지향합니다.

입구에서부터 귀요미들이 맞아주는 골프장, 그것도 카카오 캐릭터들! 부담스럽지 않은 그린피와 적당한 클럽하우스 식사비용! 당연히 맛도 있죠. 이미 평균가가 되어버린 9만원이라는 카트피도 스카이뷰GC에서는 8만원만!(카트도 깨끗하답니다 :D)

 

 

** 스카이뷰골프클럽에는 '캐디'가 없습니다. '캐디'라는 명칭이 아닌, '필드매니저'로 불러주세요. 

 

새 유니폼을 입고, 고객님들을 맞이하시는 필드매니저님들 서비스는 당연히 최고 :D

저희 필드매니저님들도 카카오 크루이므로 영문이름이 있답니다. 영문이름으로 불러주시면 더 좋아요 :D

 

 

 

그래서 아직 한번도 와보지 못하신 분은 있어도, 한번만 왔다 가시는 고객님은 없는 골프장이죠!

여름에도 붐비는 골프장, 시원해서 멀리서도 찾아오는 꼭 다시 찾게 되는 골프장이죠.

 

 

요즘, 골프장에서 각종 이벤트로 그린피보다 비싼 선물을 팍팍 준다고 하니,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모두 꼭 도전해보세요!

 

 ▼▼ [SNS 이벤트] 당신의 라운드 후기를 기다립니다. (~12/31) 

https://kakaovx.tistory.com/154

 

 

여름 라운드로 지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 증정, 팀 전원 파3홀에서 온그린에 성공하면 그린피면제권 증정, 홀인원에 성공하면 카카오프렌즈 50만원상당 구매권 증정 등 다양한 꿀재미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뷰홈페이지 참조)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장 스카이뷰골프클럽.

다른 곳에서 고생하지 마시고 다양한 재미와 시원함이 있는 스카이뷰GC에서 올 여름 골프를 즐기세요.

18홀? 36홀? 72홀? 모두 가능합니다. :D

 

 ▼▼ 스카이뷰골프클럽 홈페이지 : 이용요금 안내

https://www.skyviewcc.co.kr/Guide/Fees.aspx

 


 

 ▼▼ 카카오프렌즈 골프 홈페이지: 여름 라운드 준비하러 가기

https://www.kakaofriendsgolf.com/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