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9년 5월 신규 골프코스 7개 추가! 솔모로, 테디밸리, 더플레이어스 등

 

올해 들어 더욱 빠른 속도로 올라오고 있는 티업비전2 신규 코스!

오늘은 2019년 5월의 신규 코스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

 

#1. 솔모로 CC (파인/메이플)

 

먼저, 솔모로 CC입니다. 솔모로는 여주, 이천 지역의 옛 지명이라고 하는데요. ‘솔’은 소나무, ‘모로’는 무리를 뜻해 ‘소나무가 많이 모여있는 곳’을 뜻하는 순 우리말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소나무가 많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솔모로 CC는 전체 36홀, 13,852 야드의 빅 코스를 자랑합니다.

 

5월 업데이트로 솔모로의 ‘파인’, ’메이플’ 코스를 티업비전2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솔모로 CC

 

#2. 더플레이어스 CC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더플레이어스 CC는 52만평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입니다.

 

국내 최고의 설계 거장들이 빚었다는 ‘밸리’, ‘레이크’, ‘마운틴’ 코스로 구성된 27홀을 티업비전2에서 모두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더플레이어스 CC

 

#3. 해비치 CC 제주 (스카이/팜)

 

지난 4월 해비치 CC 제주의 ‘레이크/밸리’ 코스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카이/팜’ 코스도 티업비전2에서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카이’ 코스는 한라산과 가장 인접한 곳에 있고, 페어웨이의 배경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멋진 경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언덕이 특징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팜’ 코스는 아기자기한 연못과 벙커가 그린 주변에 있어 플레이의 묘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비치 CC 제주

 

#4. 경주 CC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경주 CC는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보문호수와 보문관광단지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원만한 직선 코스가 많아 신입 골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썬(Sun)’ 코스, 업다운이 심하고 쉽지 않은 홀 구성으로 능숙한 골퍼에게 승부욕을 자극하는 ‘씨(Sea)’ 코스, 해저드가 많아 전략적이며 도전적인 홀로 구성된 ‘문(Moon)’ 코스 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주 CC

 

#5. 테디밸리 CC

 

골프의 성지, 제주도에 위치한 테디밸리 CC는 평균고도 190m의 낮은 위치에 있어 안개, 바람, 비의 영향이 적어 4계절 라운딩이 가능한 골프장입니다.

 

티업비전2에서는 울창한 곶자왈 숲에서 라운딩하는 듯한 느낌의 ‘테디’ 코스, 제주도의 명물 산방산을 바라볼 수 있는 ‘밸리’ 코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테디밸리 CC

 

#6. 롯데스카이힐 제주 (힐/포레스트)

 

이제 롯데스카이힐 제주의 ‘오션’, ‘스카이’ 코스에 이어, ‘힐’, ’포레스트 코스도 티업비전2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열리는 KLPGA 투어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이 바로 이 골프장에서 열리는데요.

 

투어 중계 시청하시면서 선수들이 시합을 하는 코스가 어떤 곳인지 티업비전2에서 직접 라운딩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스카이힐 제주

 

#7. 미션힐스 오자키

 

미션힐스(Mission Hills)는 중국 최고 수준의 골프 및 레저 리조트인 동시에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등재된 세계 최대의 골프 클럽이기도 합니다. 모든 골퍼가 한번쯤 라운딩하고 싶어하는 골프장이기도 하죠.

 

다수의 국제적인 수상 기록을 갖춘 중국의 선전, 동관 및 해구의 골프장에는 골프계의 전설적인 인물들과 건축가들이 설계한 22개의 18홀 리조트 및 챔피언십 코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티업비전2에서는 선전 둥관에 위치한 미션힐스 오자키‘아웃’, ‘인’ 코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힐스

 

스크린골프를 정말 즐기시는 골퍼라면! 새로운 코스는 먼저 체험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오늘 퇴근 후, 중국 미션힐스로 떠나보겠습니다. (총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