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카카오프렌즈 골프

시선강탈, 센스있는 골프 캐디백 스타일링법 3가지

 

 

한창 핫한 골프용품 뭐죠?!

카카오프렌즈골프가 요즘 필드를 컬러풀하게 물들이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ง˙∇˙)ว 

 

 

이거 하나면 필드 인싸. '엄지척 댄디 라이언 캐디백'

 

 

카카오프렌즈골프의 신상품 캐디백은 구경 해보셨나요?, 단아하고 모던한 매력 '댄디라이언 캐디백', 하늘하늘 포근한 매력이 있는 '튤리 백', 그리고 날렵한 실루엣의 신상품 '서프 캐디백'까지. 

 

 

이런 눈에띄는 신상품 캐디백을 하나 들고 나가는 것 만으로 존재감 넘치겠지만, 오늘은 기존의 캐디백들을 활용해서 캐디백꾸미기를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준비했어요. 이름하여 캐꾸 아이디어 TOP3!

 

 


 

 

하나, '캐디백 커버를 바꿔보기'

 

 

'하이, 무지' 를 장착한 캐디백 모습

 

 

짜잔, '캐디백 탑과 바디는 항상 같아야 하는가' 하는 고민에서 출시된 제품. '하이 프렌즈'입니다. :D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 어피치 / 무지 / 네오 이렇게 네 종류가 출시되어, 좋아하는 캐릭터로 내 캐디백을 꾸밀 수 있게 되었어요. 

 

8.5인치와 9인치 캐디백에 호환된다고 하니,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내 캐디백에 맞을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 일부 스탠드백 제품은 호환이 안될 수 있으니 구매시 주의! )

 

 

골프장에서도 열일하는 라이언.jpg

 

 


 

둘, 뱃지로 백에 포인트 주기

 

 

크게 눈에띄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나만의 캐디백을 만드는 방법은, 소품을 이용하는 것이겠죠? 뱃지 혹은 자석식 볼 마커를 캐디백 겉면에 여럿 붙여놓으면, 기분따라 볼 마커를 교체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내 캐디백을 쉽게 구별할 수도 있겠어요 :)

 

 

 

 

뱃지는 이해가 되는데, 볼 마커는 어떻게 달아놓냐구요? 겉면에는 볼 마커를 부착하고, 부착면인 캐디백 안쪽에는 강력자석을 이용하면 쉽게 떨어지지 않겠죠?

 

 

카카오프렌즈골프 자석 볼 마커

 

 


 

셋, 인형같은 소품 활용하기

 

 

곧 출시예정인 카카오프렌즈골프의 '허그 시리즈' 를 살짝 공개할게요!  캐디백의 어깨끈을 포근하게 안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모습이 왠지모를 안정감을 주네요 (രᴗര๑) 

 

 

 

 

여러분의 캐꾸는 어떤 스타일인가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닌 하나의 표현양식이 된 골프. 캐디백꾸미기에 도전해보세요 :D

필드에서 또 연습장에서 나만의 캐꾸로 더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래요!

 

 

 


 

 

 

▼ 이벤트 및 더 다양한 소식은 플러스친구 '카카오프렌즈골프' 구독 꾹! 

 

 

https://pf.kakao.com/_xffsaj

 

카카오프렌즈골프

골프 속 즐거움. 카카오프렌즈 골프 입니다 :D www.kakaofriendsgolf.co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