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 2019년 4월, ‘골프의 성지’ 제주도 신규 코스 업데이트!

 

5월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라운딩하기 정말 좋은 계절이죠~


특히 5월의 제주도는 라운딩하기 좋은 날씨로 우리나라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데요.

이번 4월 코스 업데이트(3개 추가)로 티업비전2 제주도 코스가 총 5개로 늘어났습니다!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많으실텐데, 티업비전2에서 제주도 코스를 미리 경험해보시고 5월에는 제주도 골프 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

 


 

#1. 롯데스카이힐 제주

 

롯데스카이힐 제주는 KLPGA 대회를 매년 2회 이상 개최하며, 매년 성공적인 대회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5월 말에도 KLPGA 투어 대회가 열리기도 하죠. 남쪽으로 펼쳐진 서귀포 앞바다와 산방산이 보이는 자연친화적인 코스. 그리고 가장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고도 250m ~ 300m의 낮은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바람의 영향도 적다고 합니다.

 

티업비전2에서는 오션 / 스카이 코스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롯데스카이힐 제주 CC

 

#2. 캐슬렉스 제주

 

한라산과 한림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남제주에 위치한 캐슬렉스제주 골프클럽은 대한민국 최초로 LPGA를 유치한 이력이 있는 제주를 대표하는 골프클럽 중 하나입니다.

 

구릉지를 이용한 골프 코스로 제주도 오름 특유의 언듈레이션을 그대로 살려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개성이 강한 골프 코스입니다.

 

캐슬렉스 제주 GC

 

#3. 해비치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의 코스 설계는 남선대 C.C등 유수의 골프장을 만들어낸 국내 최고의 골프 설계전문업체인 장GOLF에서 설계하여 제주의 토속미와 섬세함이 가미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티업비전2에서는 레이크 / 밸리 코스를 제공합니다. 레이크는 벙커와 해저드가 많고 국제 규격 이상의 코스 길이와 큰 고저차로 설계되어 도전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적합하며 밸리 코스는 길지 않은 코스이지만 숨겨진 벙커와 해저드가 있어 정확한 샷을 요구합니다.



해비치 제주 CC

 

#4. 세인트포

 

세인트포 GC는 57만평의 부지에 PGA급 규모의 36홀 코스를 자랑합니다.

 

숲속의 골프장을 연상케하는 4계절 상록수림대에 조성이 되어 있으며 천혜의 자연습지와 야자수가 빚어내는 이국적인 코스가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또한 각각의 코스는 전장 7,500야드로 만들어져 호쾌한 장타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2에서는 마레 / 비타 코스를 제공합니다.

 

세인트포 GC

 

#5. 라온

 

라온 GC는 스코틀랜드의 골프영웅 콜린 몽고메리가 코스 설계를 맡아 자연을 그대로 살린 도전적이면서도 즐겁고 편안한 코스를 만들어 냈으며, 낮은 지대에 위치하여 제주 골프코스의 특징이자 핸디캡이라고 할 수 있는 바람, 눈, 안개, 비의 영향이 적은 점이 특징입니다.

 

티업비전2에서 라온 GC의 스톤 / 레이크 코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온 GC

 

 

여러분은 어떤 골프장이 마음에 드시나요~?

제주도 골프장 티업비전2에서 먼저 만나보시고, 5월에는 골프 성지, 제주도로 골프 여행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