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

카카오 VX의 모든 서비스가 하나로 : 카카오 VX 통합멤버십을 소개합니다.


카카오 VX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여러분과 앞으로 이용하실 모든 분들을 위해 2019년 3월 20일 카카오 VX 통합멤버십을 오픈했습니다.




통합멤버십을 통해 카카오 계정 하나로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1, 티업비전2, 지스윙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곧 런칭 예정인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도 별도 회원가입 없이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카카오 VX 통합멤버십 서비스


또한 통합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분들은 각각의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캐시’를 통합멤버십 안에 차곡차곡 적립할 수 있으며 카카오골프예약과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합멤버십‘캐시’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 앱의 ‘포인트’와는 별개로 운영)




카카오 VX 통합멤버십을 이용하는 방법!


먼저, 신규 고객이시라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약관에 동의하시면 통합멤버십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카카오 계정으로 가입한 고객은 자동으로 멤버십 등록)


하지만 기존에 티업비전과 지스윙을 ‘카카오 계정’이 아닌 ‘일반 계정’으로 이용 중인 고객이시라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 계정 연동이 필요한데요. 이미지와 함께 간단히 알아볼게요,



#1. 티업비전 고객 : 티업비전 공식 홈페이지 혹은 티업비전 앱에서 카카오 계정 연동 필요!


티업비전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계정 연동하는 방법


티업비전 앱에서 카카오 계정 연동하는 방법


연동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티업비전 카카오 계정 연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자세히보기



#2. 지스윙 고객 : 지스윙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계정 연동 필요!

지스윙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계정 연동하는 방법

지스윙 연동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연동을 원하시면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따라해보시고,

계정 연동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자세히보기


통합멤버십 회원을 위한 카카오 VX의 새로운 서비스 :

카카오프렌즈골프와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골프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기사와 콜라보 제품을 통해 소식을 접하셨을텐데요. 다가오는 4월, 드디어 정식 런칭합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상품을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통합멤버십 가입과 계정연동 미리미리 하시고,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런칭 이벤트 혜택 놓치지마세요!





카카오골프예약은 카카오톡과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골프장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4월 런칭 이후 카카오골프예약만의 특가 티타임을 만나실 수 있으며, 빅데이터 기반 맞춤코스 추천과 함께 예약부터 귀가까지 책임지는 컨시어지 서비스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카카오 VX 통합멤버십 캐시 확인 방법!


현재 카카오 VX 통합멤버십의 캐시 정보는 위와 같이 티업비전 앱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캐시 내역’ 클릭!



아직은 ‘캐시’를 사용할 수 없지만 오는 4월부터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시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곧 이벤트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