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업비전2) 2019년 3월 신규골프코스 7개 추가! 제주 라온, 동촌등


2019년 3월! 7개 코스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D



한양컨트리클럽_신,구


1986년 아시안 게임을 개최한 코스이기도 한, 대한민국 최초의 골프장 한양컨트리클럽을 티업비전2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양 CC의 신코스는, 한국 최고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며, 울창한 노송과 직송으로 된 구름코스면서, 도전의욕을 돋우는 전략적인 코스로 톱 아마추어나 프로들의 토너먼트 코스로 사장 선호하는 난이도 높은 코스입니다. 반면 구코스는, 가장 오래된(50년) 클래식 코스로 대체로 길이가 짧지만 업다운의 경사가 적절히 배합되어 있으며, 숏게임에 능해야만 스코어를 낮출 수 있답니다 :D



<상단은 한양컨트리클럽 신코스, 아래는 구코스>




제주 라온골프클럽


스코틀랜드의 골프영웅 콜린 몽고메리가 코스 설계를 맡아 자연을 그대로 살린 도전적이면서도 즐겁고 편안한 코스를 만들어 냈으며, 낮은 지대에 위치하여 제주 골프코스의 특징이자 핸디캡이라고 할 수 있는 바람, 눈, 안개, 비의 영향이 적은 점이 특징입니다.


코스명은 스톤, 레이크입니다.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라온골프클럽의 그래픽>




충청 동촌골프클럽

동촌골프클럽은 동,서 18홀로 구성되어 있있으며, 동코스는 업다운이 있는 지형에 울창한 자연림과 계곡을 즐기며, 장엄하게 노출된 바위를 병풍 삼은 역동적인 코스이며, 서코스는 자연계곡의 흐름에 따라 거대한 LAKE를 형성하며 능선과 분지를 따라 자리잡은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의 정적인 코스입니다.


실제로는 회원제 골프장에 충청북도 충주시 노은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외 양자호골프클럽

양자호 골프클럽은 유명한 국가 명승 Liangzi 호수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보존하여 사막 풍경의 큰 녹나무 숲, 대나무 숲, 습지 및 희귀적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다양한 레저시설과 함께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래픽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골프장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경상도 다이아몬드컨트리클럽

다이아몬드CC는 하늘을 나는 독수리 모양의 클럽하우스가 배치되어, 18홀 모두가 남북방향으로 배치되어 경기 중에 역광을 만나지 않으며, 여름에도 양산천의 신선한 바람이 내내 불어 시원하며 겨울에는 능결산이 차가운 바람을 막고 늘 따사로운 핵살이 반기는 골프장입니다. 


18홀 모두 코스의 모양과 길이가 다른 전략적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쪽 9홀은 산과 계곡을 넘는 Northcape홀과 남쪽의 9홀은 대형 벙커와 레이크를 넘는 South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도권 크리스탈밸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의 지형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에서 각 홀마다 난이도를 조절해 다양한 형태로 변화를 준 페어웨이와 적적히 배치한 워터해저드 및 벙커, 그리고 자연주의 골프미학을 실현한 티잉그라운드는 플레이의 재미와 격조를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직접 가보지 못하는 지역이나 업데이트되는 코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스크린골프의 재미죠!

2019년 3월, 티업비전2와 함께 총 7개의 코스도 빨리 만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