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골프 잡ssul) 365일 골프치기 좋은 날씨였으면...가능합니다!




매서운 찬 바람이 조금 누그러드나 싶은데 오늘은 날이 꾸리꾸리~ 하네요 L




그래 골프치기 좋은 날씨라면 이런 느낌이지...




~! 골프치기 좋은 날씨라 하면, 너무 춥지도 너무 덥지도 너무 습하지도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그런 까다로운 조건이죠 L 때문에 일본, 필리핀, 터키, 태국 등등 해외 골프여행으로 눈을 돌리는 골퍼들도 참 많아요.




매일매일 이런 날씨라면 얼마나 좋겠는가..




바쁜 일상속에서 해외 골프여행이 쉽게 다녀올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2월까지도 스크린골프는 성수기라고 할 수 있죠. 지난 주 매장탐방을 위해 방문했던 한 스크린골프장도 평일 점심시간부터 방이 꽉꽉 들어찰 정도로,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는 전국에서 맹 활약중입니다 (뿌듯)







요즘 창업하는 스크린골프 매장들을 보면 방마다 공기청정기, 가습기, 냉장고까지 구비하는 곳도 있을 정도로 골퍼들의 세심한 편의까지 신경쓰는 곳이 많아요. 이렇게 생각하면 우리나라는 365일 골프 즐기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아무리 스크린골프라도 티업비전2의 필드느낌 구질과 그래픽에 빠져들다 보면어느새 하루가 금방이죠.




티업비전1, 티업비전2에는 어떤 코스들이 있을까요?



클릭, 티업비전 코스보기로 이동




2019218일 기준 티업비전2에는 145개 코스, 티업비전1에는 240개 코스가 등록되어있습니다. 라운딩 가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하다면, 가보고 싶었던 코스에서 스크린골프로 미리 연습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65일 언제나 맑은 티업비전과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