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히든홀이벤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1에서는 18홀이 끝이 아니죠!



필드같은 느낌의 깔끔한 스크린골프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께 티업비전1은 아직도 인기가 참 많습니다! :D 







티업비전1에서는 18홀 이후의 히든홀 이벤트를 쭉 이어오고 있는데요, 2019년에도 '바람의 언덕' 히든홀 맵이 오픈되어, 라운드 종료 후에 여러분께 특별한 행운을 선사할 거예요! 




람의언덕 이벤트 기간 (연중상시)

2019년 1월 23일(수) ~ 2019년 12월 31일(화)




참여방법은 티업비전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주하기만 하면 됩니다. 최종 스코어카드 아래에 바람의언덕 히든홀 입장 버튼이 생깁니다!







이때 유의사항.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홀 넘기기(F5)를 4회 이상 할 경우 부정참여로 간주됩니다. 18홀 완주를 약속해주세요~ ㅇ.<







히든홀에는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6개의 니어핀 빛 기둥이 있어요! 이 안에 공이 안착하면 해당 경품을 드립니다! 







파나소닉 스마트볼, 카카오VX 골프우산, 무릎담요, 멀티스카프, 골프장갑, 골프양말 등 6종의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가장 탐나는 경품이요? 요즘 미세먼지다 뭐다 공기가 안좋아서, 환기도 잘 못하는데 +_+ 고-오급 에어 써큘레이터인 파나소닉 스마트볼을 받는다면 참 기쁠 것 같아요.








이벤트 홀에 쏙 안착하면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경품 교환권을 획득하게 됩니다!






티업비전1 에서는 18홀이 끝이 아니죠! 오늘 바람의 언덕 히든홀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상세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