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

(이벤트 잡ssul) 골퍼들을 위한 매달 짱짱한 이벤트 있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채널구독 꾹!



오늘은 1월 SNS이벤트 '새해골프덕담 이벤트' 의 당첨 복주머니를 발송하는 날입니다 ㅎㅎ..







SNS 경품하나를 보내도 한땀한땀 정성들인다!!! 고 나름 자부하고 있어요 (ㅋㅋ). 1월 이벤트는 새해 골프소망을 덧글로 남겨주시고, 담당자 마음에 드는 다섯가지 소망을 이뤄드리기로 했는데요. 총 500여분의 많은 분들이 덧글을 남겨주셨습니다. :S 어떤 소망들을 남겨주셨나 리뷰합니다!




건강이 최고죠!, 부상없이 시즌 마무리하게 해주세요!

@Facebook_ID : Hyoseoung






효승님께는 건강 챙기시라고 양파즙 세 박스를 보내드렸습니다. 컨디션악화로 양파나지 마시라고... (ㅋㅋ)








골프는 혼자하는 스포츠가 아니니까!

@Facebook_ID : Jaechang 님



함께하는 회원들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멋져요 :D)







원들과 나눔하실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보내드렸습니다. 카카오VX 2019년 캘린더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안마봉, 수건, 밴드를 비롯한 나눔 간편하고 마음뿌듯한 물건들로요!







에버리지 골퍼 되기! 90타 깨기!

@Facebook_ID : Seuljae 님




90타 깨기가 목표라는 건... 이미 깨백은 하셨다는 말씀이겠죠?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계신 것은 실제로 골프실력향상과 동기화에 큰 도움이 되죠... (응원합니다!)







골프연습 많이 하실 당첨자분께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릭터 파우치와 브리지스톤 골프볼 2더즌을 선물했어요 :)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일관된 드라이버 구질을 갖고 싶어요

@Facebook_ID : 철호



마킹볼로 실제구질과 같이 나가는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에서는 특히 내 샷이 뭔가 부족하다 싶죠... 드라이버 닳도록 연습하실 철호님께 뭘 드릴까 곰곰...








카카오프렌즈 귀요미들과 함께 즐겁게 연습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드라이버 커버와 카카오프렌즈 골프볼을 선물했어요. 






보기플레이를 하고싶어요!

@Facebook_ID : 규호 님







좋은 스코어들에는 이글, 알바트로스같은 새 이름이 붙잖아요? 버디도 Bird가 연상되고요 (ㅎㅎ) 그래서 새.. 새... 새.. 하다가 치킨을 선물했습니다 (하하) 스크린골프 즐기시면서 배달음식 많이 드실텐데, 그때마다 기억해주세요~





< 이벤트경품, 출발! >




카카오VX 스크린골프 SNS채널에서는 매 달 짱짱한 경품으로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2019년 앞으로의 월간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








카카오VX 스크린골프 SNS 채널 구독 꾹! 잊지 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