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티업비전)2019년 1월 신규골프코스 6개 추가! 티클라우드, 포천힐스, 한맥 등



2019년 1월! 6개 코스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D




티업비전1 : 고은CC



클래식하고 깔끔한 스크린골프를 좋아하시는 '티업비전 1' 팬분들은 신규코스 고은CC로 달리세요~!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고은CC는 아웃/인으로 구성된 퍼블릭 18홀 골프장입니다. 경사가 심하지 않지만 곳곳에 변수가 숨어있는 코스구성! 과거 회원제로 운영되었던 골프장답게 긴 전장거리와 넉넉한 페어웨이가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벙커가 전체적으로 많이 분포되어있는 만큼 코스공략에서 벙커위치의 파악도 중요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티업비전1, 티업비전2에서 동시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2 : 6개 코스 업데이트!




티업비전2는 출시 1년이 갓 지난 최신 스크린골프인 만큼 코스 추가에 더욱 속도를 올리고 있는데요. 벌써 100개를 훌쩍 넘긴 걸 보니. 200개도 멀지 않게 느껴지네요 :) 이번 1월 업데이트에서는 티업비전1과 동일하게 고은CC가 추가 되었구요, 외에도 스마트KU, 티클라우드, 포천힐스, 한맥, MsCLUB 의성까지 총 6개 코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왼쪽부터 한맥CC, Ms클럽 의성 그리고 고은CC>




한맥CC & 노블리아는 경상북도 예천군에 위치한 18홀 (한맥코스 / 노블리아코스) 골프장입니다. 국제 대회가 가능한 정규 18홀 규모라고 하는데요, 경북 북부지역에서는 유일한 양잔디 골프코스라고 하는군요!



엠스클럽은 경북 의성군에 위치한 27홀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그린피가 비교적으로 저렴하고 여러 패키지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어 합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ㅁ^ 연못과 조경의 아름다운 전경을 티업비전2의 고화질 그래픽으로도 만나보세요!





<왼쪽부터 스마트KU, 티클라우드CC 그리고 포천힐스CC>




스마트KU 골프 파빌리온은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퍼블릭 27홀 골프장입니다. KU가 왜 붙냐고요? 건국대학교 소속의 골프장이라고 하는군요! 혼솔코스 바른코스, 미쁨코스.. 코스이름이 특이하고도 예쁘네요 :D 후기들을 보고 추천하기에는 바른코스 미쁨코스가 편안하게 칠 수 있는 코스라고들 하는군요.




티클라우드CC는 경기 동두천시에 위치한 회원제 18홀골프장입니다.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대한민국 베스트코스 28위' 와 같은 멋진 프레이즈를 보면 명문 골프장이라는 걸 직감할 수 있죠.




포천힐스CC는 이름에서 알수있듯(?)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해 있구요! (홈페이지에 가보면 포천힐스가 아니라 Fortune Hills 라고 되어있습니다! 의도한 거겠죠? 놀라워라 ㅇ.ㅇ) 가든, 팰리스, 캐슬코스로 이루어진 퍼블릭 27홀 골프장입니다. 2019년 6월 KLPGA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대회장인 만큼 직접 경험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2019년 1월 티업비전1, 티업비전2 신규코스와 함께 즐거운 스크린골프 생활 하시길 :D 올해는 겨울치고는 기온이 따뜻한데요, 겨울라운딩을 하신다면, 스크린골프로 미리 코스를 익혀두는 것도 좋겠어요!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티업비전2 코스모아보기 지도로 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