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브이엑스/프렌즈 스크린

(평택 스크린골프 추천매장) 골프광스크린 매장탐방기




추운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극성인 1월 중순. 고된 날씨 탓인지. 평일오후 1시의 이 스크린골프장은 빈 방이 없었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카카오VX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계신데요, 이상적인 스크린골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은(!) 경기도 평택지역 추천매장으로 골프광 스크린골프를 방문했습니다.




타석룸은 5개인데, 주차공간은 수십 대?



서울지역에서는 상상하기 어렵지만, 이곳은 인근 골퍼들에게 랜드마크로 남을만큼 널찍한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석룸이 총 5개 방인데요, 4명이서 라운드하고 제각각 차를 한대씩 몰고와도 모두 수용가능하더군요!





<여기부터 쩌~ 머어어어얼리 까지 다! 주.차.가.능~!>




평소 갓길에 차를 대거나, 좁은 주차장에 불만이었던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나서, 이제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손님들이 주차공간이 있냐고 묻는 게 아니라. 빈 방 있냐고 물으신다고 해요. (그만큼 사람 붐비는 핫한 곳!)



뜨거운 고객반응에 확장공사를 계획 중 이라고 하시는 골프광스크린 매장주님. 5개 룸으로는 고객분들의 수요를 맞추지 못한다고 해요.







올해 여름까지 8개 타석으로 늘리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주차공간이 영업 잘~ 되는 이유의 전부일까요? 제가 방문시 느꼈던 첫 인상은,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하다는 느낌이었는데요. 넓직한 공간설계는 내부에서도 돋보였습니다. 







스크린골프 룸 하나를 더 마련해도 됐을텐데, 왜 방과 로비를 넓게 설계했냐는 질문에, 골프광 스크린골프 사장님은 '한 뼘의 공간이라도 고객이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 헀다. 주차장을 크게 확보한 것도, 휴게실과 타석을 넓게 뺀 것도 모두 스크린골퍼들이 게임만 딱 즐기고 가시는 분들이 아니라는 점을 알기 때문이다' 라고 창업의도를 설명해 주셨습니다.



'스크린골퍼들이 게임만 하러 오는게 아니라고요? 그럼요?'



넓직한 주차장과 휴게실이 유효한 이유는, 고객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필드 나가기 전에 이곳에서 연습을 하고, 무료로 컵라면 하나씩 드시고, 소화시키면서 이야기 나누고 그러고 나서 오후티오프를 출발한다고...







기성 가구로는 캐디백 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 가능하도록 장을 짰다고 꺠알 자랑을 해주셨는데요, 1, 2층에 위치한 장을 합치면 웬만큼 잘 되어있는 연습장 보다도 가용한 수납공간이 많다고 해요.







이런 점들로, 주변 골프 커뮤니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창업 한 달 만에 등록회원을 100명 가까이 유치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대단한 것 같죠? 


"가오픈 했던 겨울 초에는 만원이벤트 등 저렴한 프로모션으로 한번 방문하게끔 했다면. 지금은 한번 오셨던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골프광 스크린골프의 등록회원중에는 여성골퍼들이 참 많다고 하는데요, 크게 세 가지 이유라고 해요. 


하나,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룸...  둘, 골프백은 2층까지 직원이 직접 날라주는 등의 섬세한 서비스!







마지막 셋,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크린골프!


11월 티업비전2의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이후로 여성골퍼들의 반응이 특히 좋다더군요! (뿌듯)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더불어 프렌즈 캐릭터가 미션 업적 등 즐길거리를 함께하니, 좋다는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티업비전2가 평택지역에서 자리잡게 된 데는, 매장주님의 적극 권유가 한 몫 한 것 같아요.

기존에 골프Z 브랜드를 이용하던 고객들이 '아 골프Z 아니예요? 라며... 이용할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다는데요.


'최근에 업데이트된 티업비전 쳐본 적 있으세요? 옛날이랑 엄청 달라졌는데 진짜 좋아요!' 라며, 홍보대사 역할을 자처하셨다고...  한번 경험해 보신 분들 모두 티업비전2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셨고, 다른 브랜드의 스크린골프 고객을 끌어오는데에 결과적으로 성공했다고 덧붙여 주셨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카카오VX 스크린골프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계신 1,200 매장주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_  _ )


평택에서 골프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골프광 스크린골프!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바라며, 편안하고 여유있게 공간을 즐기고 싶은 골퍼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스크린골프 창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카카오VX 비즈센터를 방문해보세요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