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잡ssul) 골프입문 야매꿀팁! 소셜 담당자 뇌피셜 주의.




카카오VX 소셜담당자 뇌피셜. 골프초보를 위한 입문꿀팁쓰

(*너무나 주관적인 생각 주의)


요즘 연시라 그런가. 골프 어떻게 입문하면 되냐고 묻는 주변인들이 참 많네요.





골프아카데미를 수료한다든지, 계기가 있다면 모를까. 골프란 왠지 나와는 거리가 먼 것 같은 스포츠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데 말이죠. 그런데 입문하는 것 자체를 너무 딱딱하고 어렵게만 생각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스코어가 잘 안나오면 어때요. 때려서 공맞추고 한겜 할 수 있으면 됐지. (ㅎㅎ)



담당자 뇌피셜로 카드뉴스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여러분, 용기를 드릴게요! 골프입문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름하야. 무작정입문하기 야매골프!

※ 주의 : 비전문적 레슨입니다.



 


하나, 골프 쉽게 생각하기!


잡고 휘둘러 공 때리기. 심플하지 않나요? 골프가 전보다는 많이 생활스포츠화 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아요. 야구와 골프를 놓고 생각했을때의 느낌이 다른 것처럼요.





둘, 뭐가 됐든 휘둘러보는 건 입문에 도움이 된다!


카카오VX 마음골프 아카데미의 레슨프로님들께 물어보았어요. 무게감이 있는 도구로, 하다못해 밥솥이라도 일정한 스윙리듬을 가지고 휘두르는 연습은 분명히 도움이 될 거라고 하시더군요!





셋, 휘둘러서 원 만들기


무작정 휘두르는 게 아니라 반원의 형태라도, 몸통을 축으로 휘두르는거예요. 쥐불놀이를 하듯. 느낌 ㅇㅋ?





정말 그렇네요. 야구 배팅장 가던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쉽게 느껴지는데, 골프라면 생소해서 마냥 어렵게 느껴지죠. 당연히 가만히 있는 공 치는게 더 쉽지 않을까요?





스윙이 몸에 익었다면, 멀~ 리 날리고싶지 않나요? 공을 뚫어져라 보고 싫어하는 사람의 얼굴이라고 생각하세요. ^^ 골프가 참 쉬워질거예요.





사실 이게 본론입니다. (희희) 카카오VX 유튜브 시작했어요, 지스윙과 함께하는 라이브레슨 등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들로 꾸려 나가려고 해요.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