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14)
(티업비전2 이벤트) 니어리스트 성공하고 첫 봄 라운딩 가자! with 스카이뷰골프클럽 함께해서 더 재미있는 티업비전2!2019년 2번째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바로 2019 '홀니롱' 이벤트 시즌1의 니!니어리스트 이벤트! 입니다 :D 지난 1월 진행한 홀니롱 이벤트 시즌1의 ‘홀인원’ 이벤트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는데요. 설 연휴가 있는 2월!아직 많이 추운 2월! 티업비전2의 2월 이벤트, 니어리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고즐거운 설 연휴, 따뜻한 겨울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니어리스트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할까요? 스카이뷰 (아웃 / 8H), 실크리버 (아웃 / 7H), 보성 (레이크 / 7H)위 3가지 코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니어리스트 이벤트는 Par 3 이벤트 홀에서3m 이내에만 안착하면 되는 미션이니 누구나 간단하게 도전하고쉽게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 ▶ 이벤트 기간..
(티업비전1,2 / 지스윙) 2019년 2월, 제1회 프렌즈 명랑운동회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골퍼 여러분 카카오VX입니다. 스크린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2019년에도 명랑운동회는 계속 됩니다!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요… :) 2월 1일부터 제1회 프렌즈 명랑운동회가 열립니다! 명랑운동회의 주요 특징은 카카오VX의 3개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에서 각각 참여할 수 있고, 실력으로 순위를 가리는 것이 아닌, 지정된 ‘행운 순위’로 경품을 시상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실력이 있다면 노력은 덜 들겠지만요) 2019년 명랑운동회부터는 전년과 조금 달라진 점이 있는데요.무엇이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1. 명칭이 바뀌었네요! 프렌즈 명랑운동회로!' 카카오VX의 티업비전2, 티업비전1, 지스윙 우리는 모두 프렌즈! (feat. 프로도, 제이..
[히든홀이벤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1에서는 18홀이 끝이 아니죠! 필드같은 느낌의 깔끔한 스크린골프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께 티업비전1은 아직도 인기가 참 많습니다! :D 티업비전1에서는 18홀 이후의 히든홀 이벤트를 쭉 이어오고 있는데요, 2019년에도 '바람의 언덕' 히든홀 맵이 오픈되어, 라운드 종료 후에 여러분께 특별한 행운을 선사할 거예요! 바람의언덕 이벤트 기간 (연중상시)2019년 1월 23일(수) ~ 2019년 12월 31일(화) 참여방법은 티업비전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주하기만 하면 됩니다. 최종 스코어카드 아래에 바람의언덕 히든홀 입장 버튼이 생깁니다! 이때 유의사항.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홀 넘기기(F5)를 4회 이상 할 경우 부정참여로 간주됩니다. 18홀 완주를 약속해주세요~ ㅇ.
(이벤트 잡ssul) 골퍼들을 위한 매달 짱짱한 이벤트 있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채널구독 꾹! 오늘은 1월 SNS이벤트 '새해골프덕담 이벤트' 의 당첨 복주머니를 발송하는 날입니다 ㅎㅎ.. SNS 경품하나를 보내도 한땀한땀 정성들인다!!! 고 나름 자부하고 있어요 (ㅋㅋ). 1월 이벤트는 새해 골프소망을 덧글로 남겨주시고, 담당자 마음에 드는 다섯가지 소망을 이뤄드리기로 했는데요. 총 500여분의 많은 분들이 덧글을 남겨주셨습니다. :S 어떤 소망들을 남겨주셨나 리뷰합니다! 건강이 최고죠!, 부상없이 시즌 마무리하게 해주세요!@Facebook_ID : Hyoseoung 효승님께는 건강 챙기시라고 양파즙 세 박스를 보내드렸습니다. 컨디션악화로 양파나지 마시라고... (ㅋㅋ) 골프는 혼자하는 스포츠가 아니니까!@Facebook_ID : Jaechang 님 함께하는 회원들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멋져..
(티업비전)2019년 1월 신규골프코스 6개 추가! 티클라우드, 포천힐스, 한맥 등 2019년 1월! 6개 코스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D 티업비전1 : 고은CC 클래식하고 깔끔한 스크린골프를 좋아하시는 '티업비전 1' 팬분들은 신규코스 고은CC로 달리세요~!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고은CC는 아웃/인으로 구성된 퍼블릭 18홀 골프장입니다. 경사가 심하지 않지만 곳곳에 변수가 숨어있는 코스구성! 과거 회원제로 운영되었던 골프장답게 긴 전장거리와 넉넉한 페어웨이가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벙커가 전체적으로 많이 분포되어있는 만큼 코스공략에서 벙커위치의 파악도 중요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티업비전1, 티업비전2에서 동시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2 : 6개 코스 업데이트! 티업비전2는 출시 1년이 갓 지난 최신 스크린골프인 만큼 코스 추가에 더욱 속도를 올리고 있는데요. 벌써 100개를..
(티업비전2) 스크린골프 스코어카드, 스윙영상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소셜담당자 DAN입니다 ꒰⑅ᵕ༚ᵕ꒱ 오늘은 1월 티업비전 앱 업데이트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내 스코어카드 기록을 모아보는 맛, 업적과 미션으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재미도 있지만, 늘 아쉬웠던 부분이 하나 있었죠. "내 타임라인에 자랑질하고싶은데?!" 네, SNS에 내 스코어카드와 스윙영상을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었습니다. lol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 메인에 있는 스코어카드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카카오톡, 메시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즉시 스코어카드 공유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글을 기록했을 때, 내 인생 최고 스코어를 찍었을 때! 기쁨을 나누세요! 티업비전, 티업비전2를 즐기는 많은..
(사진첩) 2018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마스터즈최강자전 2018년 카카오VX스크린골프 명예의 전당! 마스터즈 최강자전이 지난 1월 12일(토), 카카오VX 판교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각각 스크린골프에서 최상위권 선수들이 모여, 1위 트로피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먼길 와주신 분들도 많은데요, 2018년 한 해 카카오VX스크린골프와 쌓아주신 우정의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 참여하셔서 멋진 경기 만들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본 포스팅 내 사용된 사진의 저작권은 '카카오VX' 에 있습니다.초상권은 대회 참가자 개개인에 있으므로 본인에 한해서 자유로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클릭해서 넘겨보기, 우클릭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018 카카오VX 스크린골프 마스터즈 최강자전 최종성적 우승. 굿샷일프로..
(평택 스크린골프 추천매장) 골프광스크린 매장탐방기 추운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극성인 1월 중순. 고된 날씨 탓인지. 평일오후 1시의 이 스크린골프장은 빈 방이 없었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카카오VX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계신데요, 이상적인 스크린골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은(!) 경기도 평택지역 추천매장으로 골프광 스크린골프를 방문했습니다. 타석룸은 5개인데, 주차공간은 수십 대? 서울지역에서는 상상하기 어렵지만, 이곳은 인근 골퍼들에게 랜드마크로 남을만큼 널찍한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석룸이 총 5개 방인데요, 4명이서 라운드하고 제각각 차를 한대씩 몰고와도 모두 수용가능하더군요! 평소 갓길에 차를 대거나, 좁은 주차장에 불만이었던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나서, 이제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손님들이 주차공간이 있냐고 묻는 게 아니라. 빈 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