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12)
(스케치)박세리감독, 김아림프로와 함께하는 동반라운드 행운! 오늘 오전, 용인 88컨트리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아주 가까운 명문 골프장이죠? 가을의 끝자락 11월 30일, 혹한기에 앞선 골퍼들의 아쉬움을 보여주듯 88컨트리클럽의 주차장에는 이미 차들이 꽉꽉 들어차 있었습니다. 이런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오늘 특별히 기억에 남을 경기를 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티박스에 어렴풋이 보이는 전설! 세리팍! 통산 39승 대한민국 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 박세리 감독님입니다. (WOW…) 티업비전2에서 9월 한 달 동안 열렸던 ‘박세리 INVITATIONAL 스크린골프 대회’의 88위 기록자 1인, 갤러리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 박세리 감독님과,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의 우승자가 한 조를 이뤄 특별한 라운딩을 했습니다. < 티업비전2에서 진행되었던 스..
(티업비전2 매장추천)늘 짜릿해! 새로워! 깨끗해서 최고야!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 카카오VX 스크린골프 팔도유랑자 Dan이 전하는 이달의 추천매장! 이달은 경남 창원입니다! 내부만 먼저 살짝 보여드릴건데요, 부분만 봐도 대박스멜 확실하네요 :D 인기있는 스크린골프 매장의 공통점 하나, 깨애애애애끗 하다! 창원카카오스크린골프는 창업한지 얼마 안되어 깨끗한 건 당연하겠지만, 바닥의 흰색 마블링을 보면 얼굴이 비칠 것만 같아요. 때가 쉽게 타는 재질인데도 하루에 몇 번을 쓸고 닦으시는지… (VIP 대접을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카페 느낌의 로비. 기다리더라도 편안한 공간을 마련해 두셨군요! 인기있는 스크린골프 매장의 공통점 둘! 매장만의 즐길거리가 있다! 카카오VX 본사에서 진행하는 마스터즈,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등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들도 많지만, 인기있는 매장들의 공통점은..
[카카오VX 피팅센터 이벤트]1월까지 골프클럽피팅 선착순 무료?! 맞춤 골프채 한번 쥐어봤음 좋겠다... 하시는 분들,입문자에게 어떤 골프채가 필요할까요? 궁금하신 분들,내게 맞는 골프채를 쓰고 있을까? 궁금했던 분들, 모두에게 엄청난 희소식이 있습니다!!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카카오VX 판교, 역삼 피팅센터에서 파격 이벤트 2종을 진행합니다. 하나, 골프클럽무료점검권 (10만원 상당) : 2018년 11월 19일 ~ 2019년 1월 31일 둘, 드라이버그립 무상 교체 (300명 한정) : 2018년 12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정밀 장비와 정상급 피터들의 과학적인 분석으로 여러분에게 맞는 골프채의 조건을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클럽 무료피팅 예약은 지난 19일부터 받고 있는데요, 1월 31일까지 우선 예약해 주신분들에 선착순으로 10만원 상당의 ..
(추천골프레슨)늘지않는 골프에 일침! 한방에 끝내자 피니쉬골프! “네, 여러분 좋은건 혼자만 보는게 아니랬어요.” 저같이 구력짧은 입문 골퍼분들을 위해, 혹은 실력이 늘지 않는 만년백돌 형님누님들을 위하여! 좋-은 레슨영상을 추천드립니다 -_-)b 피니쉬골프라는 유투브 채널인데요. 2018년 말 현재, 10만 구독자를 향해가는 ‘심짱골프’, ‘굿샷김프로’ 등 유명 채널들도 이미 다수 있지만, 강의의 질 만큼은 어떤 채널에 빗대어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골프스윙의 원리 이래하기, 골프스윙에기본동작, 독학골프레슨 시리즈 등 입문자, 중급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눈높이의 영상들을 올려주고 계신데요, 기존의 레슨에서 효과를 많이 못 보셨다면, 늘지않는 골프실력에 '왜냐'는 분명한 이유로 일침을 놔 주는 김희종프로의 레슨을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진정한 파워는 덧글만 봐도 ..
골프예약, 결제, 길안내까지 한 번에? 카카오 골프예약 티저사이트 오픈!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계하여 새롭게 선보일 ‘카카오 골프예약’의 티저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카카오 골프예약 서비스는 내년 봄에 출시 예정입니다. 모바일, 그 중에서도 카카오톡이라는 생활 친숙한 환경을 통해, 까다롭고 번잡했던 골프라는 단어가 조금 더 쉽게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카톡으로 예약하고, 결제하고, 길 찾고” 골프는 코스예약 뿐만 아니라, 맛집, 교통 정보까지 신경써야 하는 복합적인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출시될 카카오 골프예약에서는 카카오T 등 여러 플랫폼과 연동하고, 챗봇 등의 기술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과정을 더 간단히, 편리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D 또 여럿이 함께하는 스포츠이기에 나 혼자 결정하고, 계산할 수 없는 것이 골프의 특징인지라, 손쉬운 공유나 결제기능..
(AI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2018년 11월 전국 신규코스 업데이트! 첫 돌이 얼마 지나지 않은 요즘 대세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 1년사이에 코스가 부쩍 늘었네요!카카오VX 스튜디오에서 티업비전2에서 서비스중인 골프코스를 구글지도에서 모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두었어요 ▽ 궁금하신 분들은 CLICK! ▽ 카카오프렌즈 업데이트 소식으로 새로운 손님맞이에 분주한 가운데, 강원도, 충청도, 경기도, 경상도 지역의 6개 골프장이 추가되어 즐길거리가 더 풍성해졌습니다! 어떤 골프코스가 추가되었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코스카 코스카 CC는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PGA 챔피언십 우승자 양용은 선수가 코스 설계에 참여하였고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골프장으로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바뀌는 그림 같은 풍광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을 생각하는 코스..
(AI 스크린골프)골프연습 최고의 환경! 티업비전2 연습장. 프로와의 스윙비교 기능까지! 11월 7일 티업비전2에 추가된 연습장 동작인식기능. 경험해 보셨나요? :0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서 그리는 빅픽쳐! : 기술을 접목하여 더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 골프 연습을 목적으로 하는 아마추어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소식이니 아직 몰랐던 분들이라면 귀 쫑긋. 많은 기대 바랍니다~ 스크린골프장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기능이니까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티업비전2 매장 다수에는 AI스틱이라고 불리우는 독특한 모양의 기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I 스틱은 고감도 마이크와 뎁스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인공지능 기반의 스마트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자랑자랑) < "헤이티업" 티업비전2 음성인..
(티업비전2) 스크린골프 미션 업적왕되어 아이언세트 받아볼까 (~12/31) 요즘 핫한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에서 미션 업적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ᕙ༼ ≖ᴥ≖༽ᕗ 티업비전2 미션 & 업적왕 EVENT2018년 11월 14일 ~ 2018년 12월 31일 200만원 상당의 브릿지스톤 아이언세트, 카카오프렌즈 캐디백 / 보스턴백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참여를 위한 복잡한 절차가 필요없어서 +_+ 티업비전2 유저라면 누구나 수상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미션&업적왕 이벤트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누적랭킹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쌓은 포인트일까요? 티업비전2에서 미션, 업적을 통해 포인트를 쌓는 방법? 로그인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 티업비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QR코드 로그..